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월 광명 코스트코 급 삼겹살 사러 휘리릭!

일상/코스트코

by manggolover 2023. 2. 11. 20:15

본문

급!! 광명 코스트코를 들렸습니다! 

삼겹살이 땡겨서 

가족들과 삼겹살 먹으려고 

광명 코스트코를 2월에 주말 저녁에 방문했네요~~ 

 

 

역시 주말에는 증말 주차부터 쉽지 않은 광명 코스트코 ㅋㅋㅋㅋ

신랑이 주차하는 사이에 

빠르게 내려서 장보기로 하였어요! 

 

 

 

입구쪽에는 할인품목들이 많이 있어요~ 

새학기느낌으로 되어있더라구요! 

아이용 핸드폰으로 쓰고 있는 A23 도 할인중이고 

학용품들도 할인중이었어요. 

 

 

 

물통이랑 의류까지 쫘악~ 할인중이었습니다! 

저는 코스트코에서 의류도 자주 사는편이예요

특히 트레이닝복은 아주 굿굿 

 

 

 

신발 / 양말 / 그리고 아이용 건기식인 센트룸까지 

메인에 있더라구요. 

 

 

요즘 사고 싶은 노트북들은 가볍게 구경만 하고 

안쪽 고기코너로 이동하였어요~ 

 

 

빠름빠름 코스트코... 

벌써 여름용 크록스도 나와있더라구요. 

보라보라한 색상의 크록스가 있었습니다. 

 

 

 

이 날 알코올류~~ 주류쪽에서 할인이 좀 많이 보였어요! 

 

 

요즘 다시 시식을 시작한 코스트코! 

그래도 주말에는 시식 편하게 먹기도 힘들어요 ㅋㅋㅋㅋ

누텔라가 할인중이고 시식이었는데..

이거 정말 거대해서.. 

저번에 한번 샀지만.. 요 사이즈는 다시는 도전하지 않습니다! 

대신 손님 많이 오는 달에는 있으면 좋더라구요

여기에 참깨스틱 같이 곁들이면 순삭 ㅋㅋㅋ 이예요. 

삼립호빵도 아직 나와있었어요~ 

 

 

삼겹살 말고. 

필수품이 떨어져서 필수품인 불가리스도 하나 집어 들었었네요~ 

 

 

미국산 돼지고기가 할인중이었으나

저희가 찾는 삼겹살은 없었어요! 

그래서 한돈으로 !! 오예!!! 

 

 

삼겹살도 양이 많다보니. 

일단 5명이서 풍족하게 먹고, 

또 각자 집에서 김치찌개 해먹으려고 소분까지 할 정도로 

풍족했습니당 ㅋㅋ

이따금 코스트코 삼겹살 사는데 

고를때 기름기가 너무 많은 것보다는 적당히 균형있는 친구로 골라야 

맛있떠라구요! 

 

 

이상 2월 광명 코스트코 삼겹살 휘리릭 사고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