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랜만에 송도 코스트코 11월 장보기 , 할인상품 구경

일상/코스트코

by manggolover 2022. 11. 5. 21:39

본문

오랜만에 코스트코를 방문했어요~ 

물도 사야하고, 우유도 없공 ~ 

오리고기도 살겸 들렸습니당 ! 

 

 

텅빈 카트를 들고 내려갈 때 다짐해요

느므 많이 사지말자 ㅋㅋㅋㅋ

코스트코는... 넋놓고 담다보면 증말 카드값 폭발하기 때문에

다짐하고 출발 ~~ 

 

 

입구쪽에 겨울용 외투랑 

트레이닝복들이 할인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겨울용 전자제품들이 많이 나와있었습니다

(할인하는 것은 못보았오용) 

 

 

그리고 볼빅 골프공이 할인중이었습니다~~ 

젤리류나 크리스마스 장식들도 많이 할인중이었어요~ 

 

 

겨울용신발들도 드디어 나왔습니다!! 

 

 

 

크리스마스 장식과 크리스마스용 장난감들이 굉장히 많이 나와있기 때문에 ㅋㅋ

아이랑 지나갈때는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한참을 머물렀네용... 

집에 있는 겨울왕국 성이나 좀 봐주라 짜식아.. 

 

망고수박이 나왔는데 

굉장히 맛있었어요!! 

그리고 망고상태가 너무 좋은 것들이 들어와있어서 

망고도 오랜만에 담아보았습니다~ 

 

 

단감도 나와있었어요!! 

매우 할인중이었습니다~~ 

정말 착한가격! 

1박스에 9,490원이었네요~ 

 

 

 

빵이랑 고기는 할인하는 것들이 많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냉동식품은 여전히 많고 다양하게 할인주잉었어요

 

그리고 오랜만에 하이네켄이 할인중이라서 

한박스 담아보았습니다~~~ 

룰루 ~~~ 

신랑이 매우 좋아했어용 ㅋㅋ 

 

 

계란들도 다양하게 들어와있었어요

계란도 할인하는 제품이 보였어요. 

 

 

이날 탄산음료들이 정말 할인 많이 하고 있었는데..

아이랑 같이 가서 가까이서 보지는 못했네요. 

 

사야하는 것들 중에 할인하는건 별로 없었으나 ㅋㅋㅋ

칫솔도 망고도 초밥도 우유 오리고기 도 

다 사야했었으유 

+ 잼이랑 크로와상  오랜만에 마스카포네치즈도 구입했습니다~~ 

 

오랜만에 코스트코 다녀왔는데, 

물을 한통 깜빡해서 담주에 또 가야할 것 같오요.. 허허허 

또 단단히 마음 잡고 다녀오려구용 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