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명 코스트코 여행가기전에 고기사러 다녀온 후기

일상/코스트코

by manggolover 2022. 12. 4. 22:08

본문

여행을 떠나기전! !

살치살과 고구마를 사러 

광명 코스트코를 호다닥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오픈시간인 8시에 다녀왔더니

매우 한적한 광명 코스트코를 볼 수 있었네요 

 

 

 

연말이라 그런지, 아이들 장난감이 눈에 띄었어요~ 

입구쪽에서는 스킨케어 제품들이 할인중이었는데

피지오겔이  할인중이었습니다~ 

 

겨울철 건조할때 생각나는 피지오겔~ 

 

 

건전지 할인하면 구매하려 했는데

아쉽게 이 날은 듀라셀이 할인하지 않았어요~ 힝구

 

 

그리고 겨울의류들이  있었는데

스키바지가 나왔더라구요~ 

 

 

 

저는 구경하다가 lap 조거팬츠 구매했는데 

하체비만인 저도 품어주는 따수운 기모팬츠였어요

2만원대인데, 가서 하나 더 구매할까 고민중입니당 ㅋㅋ

 

 

 

송도코스트코보다 의류가 다양하다고 느껴지는건 왜였을까요

그냥 이 날 오픈시간이라 한적하게 구경할 수 있어서 

정말 요리조리 돌아다니며 구경했었습니당. 

 

 

 

그리고 겨울이면 괜히 하나씩 사게되는 

포인세티아도 나왔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빛내줄 친구들~ 

 

 

물도 사고, 

살치살도 하나 구매했어요~~ 

 

오전에와서 그런지 

코스트코 음식들이 정말 다 나와있더라구요~~ 

 

연말에 홈파티하게 되면 

코스트코를 꼭 들리게 되는데 , 

그 때 디저트나 케이크도 구매해보려구요~ 

 

 

착한가격의 망고친구들도 들어와있었어요

이번에는 귤을 샀었는데 귤 강추합니다. 

 

 

 

딸기도 나와있더라구요~ 

 

겨울철 필수품인 호빵도 나왔어요

요 호빵은 개별포장이 되어있따보니, 

편하게 까먹기 좋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저는 4개씩 포장된것도 뚝딱 먹기에.. 굳이 요것을 사진 않오요) 

 

 

여행가는날이기 떄문에, 

아주 빠르게 장보고 나왔는데요. 

 

 

아침에 장보러오니, 한적하니 좋더라구요 ㅋㅋㅋ

담에도 아침에 일찍 와야겠다 싶었어요~~ 

 

이 날도 살치살 성공~ 했어요

저는 통으로 되어있는 살치살을 고르는데 

눌렀을 때 좀 단단하고 사이드 쪽에 마블링이 잘 있는 제품을 주로 골라요~ 

 

 

이상 12월 광명 코스트코 여행가기전에 고기사러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