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소금버터빵 후기 ! 코스트코에서 소금빵을 만나다니!

일상/코스트코

by manggolover 2022. 11. 27. 20:35

본문

 

주말 신랑이 코스트코 장을 봐왔는데

뭔가 기세등등하게 자기가 뭐 사왔는지 보라며 보여준 것은 

바로 !!! 

버터소금빵이었습니다! 

아마 신상품 같아요? 

(본적이 없었어요 )

 

직원분께 물어보니 직원분도 처음 본다고 ㅋㅋ

요게 9봉지인가 나왔는데 사람이 몰리길래 자기도 집었다고 합니다. 

 

 

소금빵이 총 6개 들어있고 

가격은 11,990원이예요

하나당 약 2000원 정도 하네요~~ 

요즘 어딜가나 빵들이 비싸기 때문에 

역시 코스트코 가격은 굿이네 하면서 

큰 기대 없이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안타깝게 첫인상은 그냥 그랬어요 ㅋㅋ

소금도 많이 없고. 흠? ㅋㅋㅋ

 

 

 

빵들이 겹쳐져 있기 때문에 빵 바닥에 소금이 좀 붙어있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소금은 처음에 잘 뿌려졌으나 떨어진걸루~ 

 

 

보기와 다르게 안에 버터구멍이 아주 제대로 나있고, 

소금빵 특유의 바닥의 바삭함도 있었어요!!! 

저는 바게뜨 같이 좀 버터로 구워진 느낌을 좋아하는 편이라 

아주아주 만족하는데

좀 보들보들한 느낌의 소금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쉬우실 것 같오용 ㅋㅋ

 

개인적으로 저 버터구멍에 생크림 넣어 먹고싶었으유.. 껄껄 

그냥 먹어도 괜찮았는데,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저는 다음에 보이면 재구매의사가 100% 예요~ 

워낙 소금빵을 좋아하는 식구들이고 

생각했던 것보다 버터구멍도 크고 밑에도 바삭해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오요~ 

.

.

소금빵 좋아하신 다면 한번 먹어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이상 코스트코 신상품?!!!! 소금버터빵 생각보다 좋았다 ~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