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 이케아 친구들과 다녀왔어요 !

일상/코스트코

by manggolover 2023. 3. 2. 22:20

본문

저희집에서 가까운 이케아는 

광명이케아인데요~ 

 

친구들과 이번에 고양이케아 고양스타필드를 다녀와보았습니다! 

 

 

 

역시 평일에는 주차가 편한 이케아..

주말은 증말 헬이쥬... 

이사를 하거나 가구가 필요해서 간건 아니고, 

지퍼백 사러 갔었는데요.. 

이케아.. 지퍼백 사러갔다가 이거저거 다양하게 사왔습니다

(저만 이런거 아니쥬~?)

 

 

 

신학기를 맞이해서 이런저런 할인이 진행돼고 있었어요~ 

지퍼백은 입구쪽부터 있지만

쇼룸을 구경하고 마지막쪽에도 있어서 

처음에는 장바구니에 담지 않았고, 

내려가기전에 담았었어요 

 

 

아이도 방학이라 함께갔는데

예쁜 공간보면 확실히 좋아하더라구요~

집을 이렇게 해달라는데..

그럼 우리집 가구는 어디에 두니... ㅠ_ㅠ

다음에 가구 살때는 아이도 같이 가려구요.. 

 

 

 

 

이케아는 쇼룸부터 돌면.. 증말 눈이 돌아요 ㅋㅋㅋ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것도 많아서 

편하게 잘 구경했습니다~~ 

인형 사준다고 했는데

다른거 사달라고해서 가볍게 패쓰했어요

(내새끠... 많이 컸다 많이 컸어) 

 

 

 

중간에 푸드코트에서 아이스크림도 먹었어요~~ 

 

 

학교 갈 때 들고다닐 물통도 하나 골랐습니다~ 

젓가락도 고르고, ~ 

 

 

그리고 출산준비하는 친구가 구매한 요 친구 

쇼룸에만 있는거 아니고 

이 때는 아래쪽에도 이렇게 돼어있었어요! 

이케아트롤리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 

 

 

이케아는.. 정말 살거 없다고 생각해도 

일단 장바구니 들고 있다보면

하나 둘 채워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이케아 구경갔는데 즐거웠습니다. 

 

 

이상 처음 가본 고양 이케아 ~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