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천스타필드 별마당 키즈 / 마호가니카페 / 스타필드 장보기 후기

일상/코스트코

by manggolover 2023. 3. 1. 15:23

본문

개학하기전에 아이 봄옷좀 사러 

부천스타필드를 다녀왔어요

(결론 : 옷은 하나도 못고르고 트레이더스 장보고옴...)

 

 

 

부천스타필드는 처음 와보았는데요! 

지하에 주차를 했는데, 

이쪽은 트레이더스 가기 좋은 주차공간이더라구요 ㅋㅋㅋ

 

엄마는 지상에 주차하셨다는데 ㅇㅋㅇ...

 

 

점심먹고 간터라 일단 2층에 있는 

키즈 별마당부터 가보았습니다! 

여기에 키즈의류들도 많이 있어서 

잠시 책읽게하고, 

카페도 갔다가 옷구경을 시작하였어요! 

 

 

 

다양한 책이 있다보니,

아이가 3권정도 잘 읽더라구요. 

9살 꼬맹이라.. 여기에서 책읽고있어~ 

라고 하고 잠시 한바퀴 옷구경하다가 

다시와서 같이 카페 고고 하였어요. 

 

 

 

카페 역시나 멀리 가지 않고, 

근처 마호가니로 고고 하였습니다. 

베이커리류도 같이 있어서 

 

 

소금빵이랑 음료 주문했는데

소금빵은 쏘쏘였고 ~ 

커피가 맛있었어요~~ 

 

 

그리고 아래 노브랜드 구경하다가 

꼬맹이 피카츄 장난감 득템하고..

 

 

트레이더스를 갔습니다. 

신세계상품권이 있어서 가게 되었어요

코스트코처럼 현대카드만 사용가능하진 않은데,.

삼성카드를 이용하면 다양한 혜택들이 있습니다! 

 

 

트레이더스 삼성카드를 발급 받으면 2% 적립이 되는 것 같아요!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3월에는 3월 12일과 3월 26일에 휴무입니다~ 

 

 

 

오랜만에 트레이더스 오니 

할인하는게 너무 많더라구요!! 

신나게 일단 담아보았어요! 

 

 

저는 코스트코가 더 가까워서 

코스트코를 자주 가는데

확실히 트레이더스는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2월의 마지막날을 부천스타필드에서 보냈습니다! 

처음갔는데..

진즉 알았으면 아이 방학떄 더 자주오지 않았을까 싶어요! 

이상 부천스타필드 / 다채롭게 즐겨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