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도 코스트코 8월 할인 , 추석선물세트 , 장본 후기

일상/코스트코

by manggolover 2022. 8. 13. 14:53

본문

오랜만에 송도 코스트코를 다녀왔어요.

지난달은 계속 주말에 장을 봐서;

사진찍기 너무 힘들어서 포기했는데

오랜만에 평일 장봐서 한적하게 사진찍고 리뷰남깁니다.

금요일 오전에 간 코스스트코~

송도 코스트코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예요

그리고 8월 대형마트 정기휴무일에 맞춰서

송도 코스트코도

8월 14일과 8월 28일에 휴무합니다

담달이 추석인거 알고계셨나요?

9월 중순이 추석이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다녀온 송도 코스트코는

추석선물세트로 나온 것들도 보이고

10월 할로윈 과자들과 장난감 들도 준비되어있었어요

가을 옷들도 나오기 시작했으니

함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여름 옷들은 막바지라 할인 하는 것들이 좀 보였어요)

입구쪽에는 캠핑용품들이 보였고

안쪽에 캠핑의자와 테이블이 할인하는 제품이 있었어요~

소파도 있었습니다~~

제일먼저 보였던건

캡슐커피 할인이었어요~~

후라이팬과 냄비종류도 할인하는 것들이

좀 있었습니다.

테팔 매직핸즈도 할인중인데,

테팔 공식 홈보다 싸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사올껄 그럤낭..)

 

후라이팬이나 음식물쓰레기통

그릇등 다양하게 할인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주는 생활용품이나 화장품 보다는

식재료 할인이 좀 더 잘 보였던 것 같아요

+ 여름용 막바지 할인

글라스락이 굉장히 착한가격대라 찍어보았습니다.

여름용 샌들과 크록스도 할인중이었구요~

사이즈나 색상이 다양하게 있어 보이진 않았어요

캠핑은 안가지만..

요런거 보면 괜히 캠핑 가고싶어져요

그리고 장난감류도 할인하는 것들이 좀 보였습니다!!!

아이와 함께 가시는 분들은..

잘 피해서.. 다니시길 ㅋㅋㅋㅋ

추석전에 조카 장난감 함 살겸

다음에 아이없이 혼자 제대로 구경해보려구요

 

여름용 이불들도 막바지 할인중이었어요!

베개와 에어쿠션 등

여름용 소재들로 된 것들이 할인하는게 좀 보였습니다.

저 올해 초에 이거 샀는데

발받침대는 포함되어있지 않아요~

발받침대는 별도구매해야하지만

그래도 가격이 착해요

아직 할인을 많이 하거나 이런 선물세트는 많이 안보였고,

이제 본격적으로 담주부터는 좀 사시는 분들도 계씰 것 같아요

저도 이번주는 가벼운 마음으로 슬쩍 구경만 해보았네요 ㅋㅋ

저희 아이는 할로윈 과자 구경하러 떠났고..

한바퀴 다 둘러본 다음에

이제는 뭐 안무섭네 를

이야기하며 제 곁으로 왔어요 ㅇㅇ

다시 ㄱㄱ

여름용 의류가 막바지 할인중인데

땡기는건 없었습니다.

오히려 성인 트레이닝복들이 좀 나온 것들이

괜찮은게 좀 있었어요

바람막이도 서서히 나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지나가면서 찰칵!

빵류도 할인하는건 많이 없었고

블루베리타르트와

미니버터프레즐이 할인중이예요

놀러갈 때는 목살이 좋은데

목살이 팩당 4000원씩 할인중이었어요

끼리끼리~ 도 할인중이었습니다.

계속 보이는 할로윈 장난감들 ㅋㅋ

고기 선물세트는 못봤는데

생선선물세트는 나와있었어요

제주갈치 / 민어굴비 / 굴비

이렇게 나와있었습니다!

좀 지나면 더 나오려나? 싶어요

고기선물세트도 곧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la갈비 강추!

그리고 감태가 들어와있었어요!!

감태!!!!

우니랑 같이 먹고싶네요

맥주는 하이네켄 캔과

타이거맥주 캔이 할인중이고,

칭따오는 병으로 된 제품이 할인중이었어요

유제품들도 할인하는 게 있어서

오랜만에 불가리스를 골라보았습니다.

계란도 좀 할인했으면 좋겠네여

캔음료도 할인하는 것들이 있었습니다.

세제류도 할인하는게 많지는 않았어요!!

이번주는 뭔가 식품류가 좀 많이 할인하고

생필품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기대한 바가 컸나...?)

생필품은

대신 행사하는 것들이 좀 많이 보였어요!!

크리넥스 화장지가 할인중이었어요

스카프도 할인중이었습니다!!

그리고 앞쪽으로 가면 생리대도 할인중이었어요~

오랜만에 꼬맹이랑 갔더니 치즈코너에 들렸어요..

ㅇㅇ 체다치즈를 하나 사고

넘어갈 수 있었네요..

 

신라면 컵라면과

미니프렌치롤도 할인중이예요

냉동식품이 아예 똑 떨어진 상태라

생선도 좀 사고,

냉동식품도 좀 담아보았어요

만두는 아직 있으니

치킨너겟 하나 겟하공

 
 

고메 함박스테이크도 카트에 담았습니다!!

요즘 시식이 다시 시작해서

아이가 장 보러 잘 따라오는 편이예요 ㅋㅋㅋ

함박 먹더니 이거 이거!! 해서 담아보았어요~

그 외에도 다양하게 할인중인데

새우볶음밥 강추합니다~~~

 

그리고 잼도 떨어져서 잼도 하나 사공

요거 맛나요!!

몇 년째 요것만 먹고있네요~

미니 소프트 케익이 할인하는 것도

보고왔어요~

스팸도 할인중~

추석이니.. 일단 사지 않고 기다려보려구요 ㅋㅋㅋㅋㅋ

(들어오려나..?)

 

라네이처 생리대는 지금 사용중인데,

자극없고 편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대신 접착력은 사알짝? 떨어지지만

큰 불편함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순해서 좋아요~

하기스 기저귀도 할인중이었어요~

치약이나 화장품도 할인하는게 있는데

주로 앞쪽길쪽에서만

할인하는 것들이 있어요.

세노비스도 지금 행사중이었네요

 

곰표는 좀 작아진 느낌인데,

그 전에 용량이랑 같더라구요

장은 정말 간단하게 보고 왔어요.

살 것만 사자..

외치면서 들어갔는데도

아이가 생각보다 많이 사달라고 안해서

선방했어요 ㅋㅋㅋ

과일은. 그냥 다른데 가서 샀어요

이 날 과일이 그냥.. 좀 그랬어요

이상 송도 코스트코 8월 할인상품과

장보고 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