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가성비 좋은 와인 추천 커크랜드 화이트와인

일상/코스트코

by manggolover 2023. 10. 26. 12:04

본문

 

코스트코 8년차 ! 

저는 알쓰라서 술을 거의 구매하지 않는데요. 

친구랑 코스트코를 다녀왔다가 

친구가 이건 보이면 바로 사야된다고 알려줬던

컬크랜드 화이트와인을 

가족들과 가볍게 맛만 봐보았어요. 

 

 

커크랜드 화이트와인입니다. 

말보로 쇼비뇽블랑으로 

가격대는 만원 초반대입니다~ 

 

 

 

시원하게 보관하고 가족들이랑 먹어보았어요. 

요 와인은 데일리와인으로 많이들 즐기시더라구요. 

 

산도도 어느정도 있고, 

특유의 청량감과 끝에 향기도 좀 있어요. 

 

저는 송도 코스트코에서 구매했었어요. 

구매한지 좀 오래됐는지 이번 추석에서야 먹어보았었네요. 

 

 

간단한 과자나 치즈 같은 안주랑 어울리는 스타일이고

가볍게 마시기 좋은 타입이었어요~ 

다음에도 보이면 구매할 의사가 있어요~ 

 

https://link.coupang.com/a/bdHaaX

요즘 가족들이랑 세븐포커 하는 재미를 느끼고 있는데~ 

하면서 가볍게 홀짝홀짝 마셔보았습니다~ 

 

 

 

감골 치즈호두곶감말이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이상 코스트코 가성비 갑 와인 / 화이트와인 

커크랜드 쇼비뇽블랑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