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도 골프레슨받고 스크린골프 치는 카카오vx 두번째 방문후기

일상/골프

by manggolover 2022. 11. 3. 22:04

본문

골생아의 10번째 스크린골프장은 

송도 스크린골프장 

카카오 vx 입니다! 

지난번에도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저는 깔끔한 곳이 좋다보니 ㅋㅋ

(정신없으면... 기빨려요... ) 

또 방문하게되었어요! 

 

가족들과 다녀왔고, 

깔끔하고 

샷하는 곳과 자리가 조금 여유롭게 있기 떄문에

아이랑 오기도 좋은 곳이예요! 

 

지하에 주차하고 4층으로 올라오면됩니다~ 

4층과 5층에 스크린골프룸들이 쫘악 있고 

5층에는 퍼터연습할 수 있는 존이 예쁘게 꾸며져있어요. 

그리고 펍도 있습니다. 

 

오전에는 18홀 12,000원으로 가격도 착한데

한적한 편이예요

저녁에는 좀 사람이 많더라구요~ 

 

 

 

동생은 프로님께 원포인트 레슨을 간단하게 받고

그 동안 저희는 안내받은 룸에서, 

연습을 하고 있었어요~ 

 

 

프로님이 좀 유쾌하신 스타일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동생이 그동안 아이언 잡을 때 공과 손위치를 좀 더 잘 잡을 수 있게 

레슨해주셨다고 합니다 

 

 

저희는 처음에 4번룸으로 안내받았었는데요! 

골프화는 하나만 대여를 했었어요~ 

 

골프화도 있고 채도 대여가 가능한데, 

예약시 미리 이야기하는 것이 필요할 것 같오요~ 

(사이즈별로 있긴 한데 제 사이즈는 딱 한켤레만 있더라구요) 

 

 

 

음료와 다과도 준비해주셔서 

시원하게 마시면서 쳤어요~ 

 

저희가 이 날 갔을 때 공이 자꾸 안나와서, 플레이트가 문제가 생겼는데

바로 이어서 다른방에서 칠 수 있게 해주시더라구요. 

매우 친절쓰~~ 

 

 

이 날 딱 100타 쳤어요~ ㅋㅋㅋ

100점 ~ ㅋㅋㅋㅋ 

골생아이기 때문에 

한달레슨만 받은 터라 

저는 만족하는데, 

 

고쳐야될 것은 (오버스윙,. 몸통 먼저 돌리는거..!!!!!) 

입니다.. 

엄청 많지만 일단 이것만 ㅋㅋㅋㅋㅋ

 

송도 카카오 vx 의 특징은 

- 깨끗함 

- 레슨과 스크린골프 동시 가능

- 룸이 넓찍하고 쾌적함 

입니다~~ 

 

나오면서 주차등록도 하고 나왔어요~ 

그나저나.. 골프는 왤케 어려운건지.. ㅋㅋㅋㅋ

처음에 멋모르고 공 맞출때가 행벅했... ㅋㅋ?

네요... ㅠ_ㅠ 

무튼 스크린으로라도 100은 좀 깼으면 싶으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