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춘동 스크린골프장 골프존파크 가족들과 다녀옴!

일상/골프

by manggolover 2022. 10. 19. 20:58

본문

한달에 두번정도 가족들이랑 요즘 스크린골프 치는 재미에 빠진 우리 식구들~~~ 

10월 연휴에 식구들과

동춘동 스크린골프장~ 

골프존파크에 다녀왔습니다~ 

주말 오전으로 예약하고 다녀왔었어요~ 

 

 

저희가 다녀온 곳은 송도유원지에 있는 동춘동 골프존파크였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장어집이랑 같은 건물을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가게 앞에는 주차할 공간이 많이 없지만

장어집 쪽에 주차공간이 아주 넓찍합니다~ 

 

부모님은 가게 입구 바로 앞에 주차하셨는데

저희는 장어집 입구쪽에 주차했었어요~ 

 

시설은 넓고~ 

안에 화장실도 있고, 

안쪽까지 방들이 정말 다양하게 있었어요! 

 

 

쉬는 공간도 있고, 

퍼팅연습 할 수 있게도 되어있더라구요 ㅋㅋ

저는 사진찍고 다니고

가족들은 1번방으로 안내받아서 연습중~~ ㅋㅋ 

 

 

저희가 성인 5명이 치다보니, 시간이 좀 걸렸는데요

골프존파크 내부에 라면기계가 있어서 

라면도 끓여먹고

근처에서 떡볶이 배달도 시켜서 먹었었습니다~ 

 

안내받은 1번룸입니다~~ 

저는 주로 카카오프렌즈만 쳐보고 

골프존은 경험이 없는데

이 날 아주 좋은 기록이 나와서 

앞으로 골프존을 사랑하기로 했어요 ㅋㅋㅋㅋ

 

 

아이가 쉬기 좋은 의자가 있었고, 

간식도 편하게 먹으며 게임을 쳤었네요~ 

 

 

이 날 골프존 어플도 처음 가입했는데 ㅋㅋ

108타~~ 

저는 주로 120 타거든요.. 헤헤 

그냥 휘두르기 전문가인데 스코어 잘 나오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중간에 주문했던 태리로제 떡볶이랑 닭튀김도 아주 맛있었고~

이 날 여러모로 기분 최고였습니다

 

(점수 잘 안나와서 화가난 신랑이 다시 카카오프렌즈로 갔는데 그 때는 졌어요 ㅋㅋㅋㅋ) 

 

 

저희는 주말 오전에 다녀와서 15,000원에 게임을 즐겼었네요~ 

주말치고 가격이 착하니 아주 감샤샤샤 ㅋㅋ 

 

 

 

 

이상 동춘동 스크린골프장~ 

골프존파크 동춘송도유원지점 후기였습니다~ 

끝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