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직동 깨끗한 스크린골프장 프렌즈스크린 GIDC 광명역 후기

일상/골프

by manggolover 2022. 10. 24. 11:45

본문

골프레슨을 받은지 1달차! 

저희 가족이 제일 많이 가는 스크린골프장은 

일직동 프렌즈스크린 GIDC 광명역점입니다! 

 

새로 생겨 시설도 깔끔하고 룸도 많으며

룸에 소파가 있어서 아이랑 가서 아이가 쉬기도 좋더라구요! 

 

 

 

GIDC점 A동 G 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 층 주차장으로 가면 바로 프렌즈 스크린쪽이 보여요~ 

지하 주차장 A동 기둥번호 K03 입구 들어오면 바로 보입니다~ 

 

 

 

주말의 경우는 오전에 빠르게 예약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주말 오전 13,000원 ) 

저는 골프채와 골프화가 없는데

여기는 골프화도 소독되어있고, 

골프장갑 골프채 대여도 편한 곳입니다~~ 

 

비흡연자인 가족들이 오기에도 너무 깔끔하고 좋아요

담배냄새는 맡을 일이 없으유~ 

 

 

다과도 나오는데 ㅋㅋㅋ

안찍었네요 ㅋㅋ

과자도 나오고 사탕은 테이블에 늘 준비되어있고 

 

 

 

룸에는 스타일러도 있어서 외출복 한번 드라이 하고 나오기도 좋아요~

저희는 이 날 근처 명량 핫도그 배달해서 먹었어요~~ 

 

 

 

 

이 날 스코어가 좋았기에 자신있게 올려봅니당 ㅋㅋㅋ헤헤헤헿

 

91이라니~~

(평소에 110 정두.. ) 

동생이 태국여행 갔다오면 또 일직동 프렌즈스크린으로 스크린골프 갈 것 같오요!!! 

 

 

저는 주로 오전에 가는데

평일 오전은 18홀 기준은 11,000원입니다~ 

 

 

이상 광명역 깨끗한 스크린골프장 ! 

프렌즈스크린 GIDC광명역점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