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수동 새로생긴 프렌즈스크린 연수점 후기 !

일상/골프

by manggolover 2023. 3. 24. 20:37

본문

평일 오전에 동생과 

연수역 근처에

새로생긴 프렌즈스크린 연수점을 다녀왔어요~ 

 

3월은 오전 할인이 있어서 9시에 가면 만원에 한게임이 가능합니다. 

 

 

몇 일 전에 갔었는데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었습니다! 

이날 게임비 내준 동생에게 감사사사 

 

이번에는 하우스채를 대여하였어요

 

골프장갑은 챙겨갔고 

지난번에도 골프화대여를 해서 

이번에도 대여하였습니다~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으로 하였고 

간단하게 과자랑 사탕이 나오는데~ 

종류가 다양하게 나와요~ 

이건 좀 먹다가 찍은 사진입니당 헤헤 

 

 

부모님과 4명이서 왔을 때는 6번 방이었는데

 

 

골프는 망해가도

배는 고프니 ㅋㅋㅋㅋ

지난번에는 다양하게 시켜 먹었었는데

이 날은 동생이랑 둘이 가서 

라면만 주문해서 먹었었어요

(동생이 라면도 사줌요.. 스릉)

 

 

즐겁게 게임했습니다~ 

매번 4이나 5이서 치다가 2명이서 치닌깐

확실히 바쁘더라구요 

그리고 구력1년차도 안된 저희 둘이 치닌깐 

시간 정말 꽉 채워서 사용했네요 ㅋㅋ 

 

 

너무 못해서.. 바로 연습장 고고 했습니당 ㅋㅋㅋ

조만간 다시 설욕전하는 것으루!!!!!!!! ㅠㅠㅠ

 

 

연수역 스크린골프장 

프렌즈스크린 연수점은 새로생겼고

주차도 넓고 

일단 방이 깔끔하고 넓어요! 

식사가능한 메뉴들도 있고 귀여운 서빙로봇도 있어서 

한동안 자주갈 예쩡입니다~ 

 

3월에는 가격할인도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예약이나 김캐디로 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