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도 스크린골프 카카오VX송도점 스크린골프 후기

일상/골프

by manggolover 2022. 10. 18. 15:42

본문

골프를 제대로 배운적은 없지만

(레슨 1번받음 헤헤)

요즘 신랑이랑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재미있게 치고 있는 스크린골프!

그가 일찍 퇴근하는날!

송도 스크린골프

카카오VX 골프 로 가보았다!

근처 맥도날드에서 맥크리스피버거를 냠냠하고

바로 고고 ㅋㅋ

(포장해 갈껄 그랬나아)

건물에는 당연히 주차가 가능하다~

예약한 시간에 맞춰 방문하였다!

신랑은 채가 있어서 그걸 챙겨갔고

나는 채가 없으니 하우스채 대여를 미리 이야기했다!

빠르게 가고싶어서 흔들린 사진을 찍음 ㅋㅋ

골프화도 있어서 대여했는데,

골프장갑은 챙겨간 줄 알았는데

없어서 것도 대여했다~

 

엘베 타고 올라가기~~

카카오VX 송도점은 2개의 층을 사용하고 있고

내가 가본 스크린골프장 중에서

전체적으로 룸이 다 넓고

홀도 넓었다.

짜라란~

펍도 있는 스크린골프장은 처음이야~

나는 스크린골프를 치러갔는데

골프레슨도 가능한 곳이었다!

모두 다 룸으로 되어있어서

나같은 골린이가 부끄럽지 않게 편하게 치기 좋은 곳이었다.

 

장현석 KPGA 투어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을 받을 수 있음

 
 

룸마다 귀여운 프렌즈 캐릭터들이 있었당 ㅋㅋ

봤던 룸들 크기가 다 컸고

모두가 깔끔한것이 특징이었다.

우리는 아래층에 있는 룸을 안내받았지만

윗층도 슬쩍 구경해보았다~~

퍼팅존도 있고,

2층 역시나 깔끔하다

내가 안내받은 4번룸은

라이언이 있었다~

안녕 라이언!

우선 연습시간부터~

연습시간도 넉넉하게 챙겨주셔서 편하게 연습할 수 있었다.

의자도 편해서

같이 온 아이도 책보면서 편하게 엄빠의 뒤땅을 구경하였음

흑흑

 

음료랑 간단한 다과도 주셨고~

신랑은 아이스아메리카노

나는 저녁이라서 매실차를 마셨다~~

카스나 테라도 있었고, 다양한 음료들도 있었다~~

룸에서 흡연은 불가하며!

따로 흡연실이 있음~~

충전기도 있어서

신랑은 충전을 하였고!

 

나는 하우스 채를 대여~~

지금은 가을이라 외투는 따로 안걸치고 있었는데

외투 걸 수 있게도 되어있어서

겨울에도 편하게 옷을 보관할 수 있겠다 싶었다.

연습하면서 폴로 하나 입에 물고!!

연습을 열심히 한 다음에 ㅋㅋㅋ

(힘이 빠지지 않는다..)

로그인을 하였다!!

 

난이도 별 2개

그린 난이도 별 2개

짜리 골프장인

골드-챔피언으로!!

(캐디언냐가 자꾸 이 홀은 쉽다 하는데..

우리는 쉽지 않았따 ㅋㅋㅋㅋ)

티존 ? (골프치는 자리)

앉아있는 자리와의 거리도 멀어서

우리 아이도 편하게 앉아서 감튀 먹으며 구경 ㅋㅋㅋ

할 수 있었고

초보자인 우리도 안심이 되었다 ㅋㅋ

이 날의 목표는 120타 이하로 치자 ㅋㅋㅋ

그 와 돌아가면서 한숨을 쉬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가끔 잘치는 타가 있어도

응원을 할 수가 없음..

각자 치기 바쁘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즐거웠다 ㅋㅋㅋ

우리는 언제 100타 밑으로 칠 수 있을까? ㅋㅋ

송도 스크린골프장 카카오VX 는

일단 깔끔하고!

그리고 초보자인 우리도 편하게 칠 수 있게 되어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다.

하우채나 골프화 골프장갑도 대여가 가능해서

챙겨오지 않아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골프레슨도 받을 수 있는곳!

나는 다음에는 가족들이랑 함 가보려고한당~
(깔끔하고 넓찍하니 넘 좋아)

이상 송도골프레슨 송도스크린골프
저녁에 즐겁게 18홀 달리고온
카카오 VX 송도점 후기 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