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스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국내주식 1주 무료로 줌!

일상/주린이의 주식일기

by manggolover 2021. 4. 15. 12:25

본문

오늘 아침 급 친구에게 온 카톡!

토스증권 계좌개설을 하면

국내 주식 1주를 준다고 하더라구요!!

한 주 받아야지 받아야지~

 

주는 주식은

=네이버

-현대차

-기아차

-삼성전자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기업은행

-포스토 ict

-대우건설

-팬오션

-인터파크

-한화생명

-하림

-대한해운

-티웨이항공

-초록뱀

-롯데손해보험

이었습니다.

우선 친구가 보내준 링크로 들어갔고,

앱이 원래 다운받아져있어서 실행했어요!

 

메인 화면에 주식계좌하면 주식 1주 드려요

여기로 들어가면 점검중이라고 뜹니다.

오른쪽 상단에 점 (...) 세개를 누르면

지금 계좌 만들면 수수료 무료 혜택!

(이벤트 기간 4월 11일)

요기로 들어가지면

토스증권 계좌 개설이 가능합니다.

 

 

저는 토스 기존계좌 비번을 까먹어서 비번을 재등록하고,

토스증권계좌개설을 시작했습니다.

여러 인증과정을 걸쳐서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주식 선물이 배달되었다고해요

떨림..

매우 떨렸어요

나 네이버 받고파요

욕심이지만 욕심나요

두구두구두굳굳구두굳구두구구ㅜㅜ.....

팬오션 1주..아... 눼

4월 13일 10시 9분 기준으로 6190원을 달리고 있는 팬오션!

그래도 커피한잔값은 벌었네용 ㅋㅋㅋ

같은 단톡방에 있는 친구들은

 

포스토 ict 와 티웨이 항공을 받았오용 ㅋㅋㅋㅋ

팬오션 받자마자 이거 무슨회사지? ㅋㅋㅋ

했습니다.

그래도 뭐 즐겁게 받았으니 ㅋㅋㅋ

토스증권 국내주식 1주 무료 이벤트

지금 토스증권 계좌 개설하면 국내 주식 1주 무료로 드려요 🎁

 

https://contents.tossinvest.com/events/lucky-box/guide

 

https://contents.tossinvest.com/events/lucky-box/guide

 

contents.tossinvest.com

친구들이랑 완전 소소한 주린이인데

그래도 주식이야기 나누니 잼나네요.

제 다른 블로그에서는 어떤분이 네이버를 뽑으셨더라구요.. 개 뿌럽... ㅋㅋㅋㅋ

이 글을 보신 여러분에게도 좋은 행운이 가길 바랍니다. 

이상 

토스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국내 주식 한주 받은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