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수동 스크린골프 시설 깔끔한 카카오프렌즈

일상/골프

by manggolover 2023. 8. 16. 21:39

본문

여름휴가기간

가족들과 연수동 스크린골프장

프렌즈 스크린골프 연수점을 방문했어요! 

평일 오전에 요즘은 12,000원이더라구요 (10시 이전)

오픈특가로 한동안 10,000원여서 자주 갔었는데 ㅋㅋ

8월부터 12,000원이 되었다고해요. 

 

 

여기는 일단 시설이 최신식이고

한건물 통채로 사용하고 있어서 

주차도 매우 편안합니다~ 

저희는 김캐디 어플을 사용해서 예약하고 방문하였어요~ 

 

 

자주 오는 이유 중에 가격도 있지만

일단 매우 쾌적하고 넓어요~ 

서빙로봇도 있고 ~ 

먹거리도 있어서 

줌ㅇ간에 짜파게티 같은거 주문해서 먹기도 합니당 ㅋㅋ

타석과 좌석간의 거리가 넓어요~ 

 

 

메뉴 다양하지요오오~ 

 

기본음료도 선택할 수 있는게 다양하게 있어요~ 

커피 마시는 날도 있고 

녹차같은거 먹을 때도 있어요~ 

 

 

게임은 .. 뭐.. 

즐거웠으면 된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우..

 

기본이 좋지 않게 게임은 쳤지만 ㅋㅋ

귀여운 서빙로봇보고 

극뽁 ? ㅋㅋㅋㅋ(이거 아시는 분 계시려나..) 

 

 

잘치고왔습니다! 

 

 

프렌즈 스크린 연수는 

골프채나 골프화도 대여가 가능해서

언제든 편하게 방문하기도 좋아요! 

 

 

이상 연수동 카카오프렌즈스크린골프! 

프렌즈 스크린 연수점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