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7월 할인상품 (6/28~ 7/3) 소개와 장본리뷰

일상/코스트코

by manggolover 2021. 7. 1. 15:39

본문

지난포스팅에 6월28일에

송도 코스트코 방문하고 할인상품 리뷰를 남겼는데요

오늘은 여름용 스포츠웨어와 요거트

그리고 지난번에 구매한 퍼실세제가 너무 좋아서

하나 더 쟁여두려고

코스트코를 다녀왔습니다.

https://manggolover.tistory.com/75

 

송도 코스트코 6월 다섯째주 할인상품 <6/28~7/4> 와 장본리뷰

송도 코스트코 6월 다섯째주 할인상품 소개합니다~~ (6/28 ~ 7/4) 할인상품이예요~ ​ ​ 아직 6월이지만 7월 코스트코 휴무일도 함께 올려봅니당 ㅋㅋ 제가 방문한 코스트코는 송도코스트코예요~

manggolover.tistory.com

전체적인 할인상품은 위 포스팅에 기재되어있고

오늘은

제가 추가로 확인한

코스트코 7월 할인상품 리뷰를 남길께요~

어느덧 7월이네요

코로나가 다시 기승이라 우울하게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모두 안전한 주말 되시길 바래요 ㅠ

금일 미입점 상품은 냉동블루베리예요~

월요일에 신상품 사진찍었는데,

월요일에도 일찍 방문하다보니, 업데이트가 안된 것을 찍어더라구요.

요걸로 확인하시는게 더 좋으실 것 같아요!

 

단순생활 넥밴드 선풍기입니다.

네이비와 아이보리 컬러가 있고

25,990원이예요~

 

월요일에 갔을 때는 참외가 할인중이었는데

참외는 할인이 끝나있고

자두가 할인중입니다~

오늘은 고기할인하는게 좀 많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부채살 스테이크용이 할인중이예요. 팩당 5000원씩 할인하고 있어요.

중간에 하얀힘줄이 얇은 것으로 골라야 맛있습니다~

하얀 힘줄이 찐하면 질겨요오오~

척아이롤 샤브샤브와 불고기용이라서 얇아요~

요건 팩당 6000원할인합니다!

24,990원!

그리고 대한민국동행세일!

돈까스용 돼지등심이예요.

할인율은 큰데, 이거 어떻게 먹어야할지 몰라서 손이 안가요..

5000원 할인해서 10,990원

 

그리고 곱창전골도 할인중이예요.

3000원 할인해서 26,990원입니다!

 

뼈없는 오리주물럭도 할인중이예요.

팩당 3900원 할인합니다~

 

수지스 캐나디안베이컨 3팩 에 10,290원입니다~

그리고 지난월요일에 고민했던 곱창전골 구입했어요~

주말에 먹어보려구요~ 할인은 안합니다~

국내산 돼지곱창이 들어있다고 해요!

기대됩니다.

생물 민물장어도 할인중이예요.

팩당 5000원 할인합니다.

저희 가족끼리 여행갈 때 종종 구매해서 가는데

괜찮아요~

근데 숯불에 굽는 건 어렵고 (숯불판에 달라붙더라구요 ㅠ )

저는 후라이팬에 굽굽 하거나 (살짝 기름 두르고오)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는게 좋았습니다!

계란 값이 월요일보다 300원 싸졌네요

그리고 월요일보다 계란 종류가 하나 더 있었어요!

구운란도 들어와있었습니다!

(목요일에 장을 봐야하나...)

그리고 가죽 중역 의자가 할인중입니다!

 

 

 

식물들도 할인중이예요~~

저는 잘 못키우기에... 그냥 늘 구경만합니다.

 

하기스가 할인중이예요.

할인가격은 동일하고

4단계 88개

5단계 72개

6단계 60개

로 구성되어있어요!!

애완용 패드도 할인중입니다!

오션퓨드 동태알탕도 할인중이예요~

가격이 착해서 한번 끓여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30분만에 후다닥 장보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오늘 기운이 없어서 좀 쉬어야겠어요 ㅠㅠ

주말 장보기 잘 하시고 ~ 이번주는 특히나 코로나 조심하셔요오 !

코로나 언제 끝날까요..

ㅠ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