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6월 할인 할인율 20% 이상 제품들!

일상/코스트코

by manggolover 2021. 6. 25. 21:21

본문

지난 포스팅 지지난 포스팅에서

코스트코 할인상품에 대해 리뷰를 남겼었는데요

(제가 확인한 할인상품은 약 180여개입니다.)

그 중에서 할인율이 20% 넘는 제품들만

다시 소개하려해요

전체 180개 중에 약 1/4 이 정도가 20프로가 넘었었어요~

https://youtu.be/SkQaGkst9NM

영상은 식품류들 전체적으로 할인율과 함께 안내된 영상입니다~

우선 식품류부터 살펴볼께요~ (할인율 20% 이상)

19개 제품입니다~

과자류들의 할인율이 좋더라구요~

자주 할인하는 와인들인데, 할인율이 높은 면이었네요~

하겐다즈는 바닐라 맛과 초코가

가격과 할인가격이 동일해요! (바닐라/초코 맛이 할인중입니다. )

에끌레어도 참 할인자주하는데, 할인율 커서 놀랐었네요.

인기가 없나.. ㅋㅋㅋ이런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

저는 별로 안좋아하는 요 시리얼이 식품 중에서는 제일 높게 할인했어요~

 

https://youtu.be/kmj2L0oS5K0

생활용품이라고 적었지만 (식품 외 ) ㅋㅋㅋ 할인제품들이예요.

제가 확인한 할인상품들 + 할인율이 기재된 영상입니다. ~

그리고 생활용품 할인율 20% 높는 제품들이예요~

옷들이 할인율이 높더라구요.

세제나 이런게 더 많았으면 좋았을텐데.. 이런생각을 정리하면서 했네요

요즘 코스트코 옷들은.. 뭔가 좀 손이 안가요.

예쁜거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어요.

가격표 사진을 좀 더 잘찍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껄껄

아동덧신은 파랑이 위주의 남아용 핑크들이 들어간 여아용이 있어요

가격은 동일합니다~

뉴발 여성덧신도 할인율이 20% 였어요.

5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좋은느낌 생리대 제품들도 다 할인율이 20% 넘었어요

라이너가 20%대

대형과 오버나이트가 할인율이 좀 더 높았어요. (22.9%)

아이용 책이나 장난감도 할인율이 높은게 2개 들어있는데

그 중 하나인 애플비 베이비 리모컨 사운드 북입니다.

쿠팡에서는 12600원이니

엄청 싸게 팔고있어요.

옷들은 할인할 때 사는게 개이득인 것 같오용 ㅋ

주방용품 중에서는 유일하게 20% 넘던 친구

법랑냄비세트입니다~

2 P

그리고 퍼실~~ 퍼실캡슐세제도 어서 할인했으면 좋겠어요~

좋은느낌 대형 혹은 오버나이트구

다음주까지 할인합니다~

지퍼백 소형 중형 대형 다 할인하는데

제일 많이 할인하는 소형입니다.

소형200개와 미니 100로 구성되어있어요~

그리고 할인율은 높지만.. 구매하고싶진 않은 ㅋㅋㅋㅋ

삼성출판사 내가 만들자 캐릭터 입니다! ㅋㅋ

구명조끼 아동용!

유아용도 할인많이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구명조끼보다 암튜브를 선호합니다.

그게 더 아이가 잘 뜨고 자유롭게 돌아다니더라구요)

네파 키즈 반소매 티셔츠이고

120 - 150 사이즈까지 있어요.

할인기간은 이번주까지네요.

구명조끼 영유아용이예요. ~

그리고 제일 많이 할인했지만 ㅋㅋㅋ

음...다른게 1등했으면 좋았을껄.. 하고 아쉬운

게스 아동라운지 세트입니다. !

이상 송도 코스트코에서 (월요일에 확인한)

할인상품 180개 중에 할인율이 높은 약 40개 가량을 소개해보았습니다 ㅋㅋ

제 포스팅이 코스트코 쇼핑에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