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도코스트코 7월 둘째주 장본거 리뷰! (+나의 코스트코 추천상품)

일상/코스트코

by manggolover 2021. 7. 8. 22:45

본문

지난주 월요일에 장보고

어제까지 장을 안봤더니

냉장고가 텅텅텅! 비었더라구요

오늘 아침 휘리릭 코스트코를 방문했습니다!

이번주 일요일이 초복이라고해요!

2021년 초복은 7월 11일입니다

그래서 장어랑 닭고기랑 할인중이었어요.

할인제품리뷰는 이 리뷰 남기고 바로 올릴께요!

먼저 장봐온 것부터!!

따라라라라라라

계란도 떨어지고, 쟁여두는 오리고기도 없어서

이거저거 정말 많이 사왔어요

제가 평소에 코스트코에서 사오던 것들 위주로 되어있습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입니다 ㅋㅋ

 

우선 계란한판은 6290원입니다!

하림 동물복지 통닭 2마리 ! 14990원인데 (3000원 할인해요!) 11,990원입니다.

닭크기가 커서 마음에 들었고, 안에 삼계탕용 재료들도 있습니다.

새송이버섯 통으로 구워먹는거에 빠져서 잘 구매하고있어요 (4,790원)

코스트코 버섯류들 유기농이 많고, 신선해서 돌아가며 구매하고있습니다.

그리고 불가리스! ㅠㅠ 다른요거트 먹다가도 결국 꼬맹이가 잘 찾기에 사는

남양 떠먹는 불가리스 (6,790원)이고

처음 구매한 비타민우유 2.3L (3,790원) 입니다.

훈제오리고기는 냉장고에 늘 쟁여뒀다가 급하게 먹을거 없을 때 휘리릭 구워먹기 좋아서

자주 구매하는 품목중 하나예요. !

한달가량 냉장고에 둘 수 있어서 굿굿!

그리고 코스트코에서 제일 많이 사는 빵 중 하나인

탕종식빵입니다! 8490원이예요.

저는 이주에 한번씩 구매하고 하나는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다음주 일요일에 꺼내면 맛 똑같아요!

그리고 베이글! 베이글 할인합니다 (500원할인)

어니언베이글이랑 블루베리베이글이예요.

할인해서 충동구매했어요.

주말까지 먹을것만 빼두고, 나머지를 얼렸습니다!

반반 섞어서 넣어주면 한 팩씩 꺼내서 해동해서 먹으면 되어요!

그리고 제일 잘 사는 과일인 바나나~~

3,990원입니다

그리고 달수고구마!

이런저런 고구마 또 돌다가 결국 또 달수고구마를 구매했어요.

14,790원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구마도 맛나요)

그리고 설거지 할 때 쓰는 다용도 도트 수세미입니다.

화장실 청소할 때도 쓰긴해요!

3~4년째 이것만 쓰고있고, 할인해서 쟁여두려구 구매했습니다.

요건 처음 구매한건데, 기존에 열심히 돌려서 깍는 연필깍기를

아이가 사용하다가 자꾸 신경질 내길래 하나 사보았어요.

전동연필깍기고 12,490원인데, 2000원할인해서

10,490원에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신랑 여름옷 구매했어요.

코스트코에서 가볍게 입기 좋은 스포츠 웨어 자주 구매하고있어요

퓨마 남성반바지 16,990원

뉴발 남성티 19,990원

아디다스 남성 반팔티 24,990원!

싸게 잘 구매했어요 룰루!

정리하다가 배고파서 바나나 하나 까먹었어요

 

정리하다가 냉장식품은 빨리 넣어야겠다 싶어서

닭 한마리 냅두고(요건 오늘 저녁에 오븐구이 해먹으려구요)

나머지 넣었어요.

 

요건 처음 구매해봤는데 바로 먹었어요.

원래 자주 구매하는건 크림치즈나

마스카포네치즈입니다!

이번에 그냥 한번 먹어보고싶어서 구매했어요

냉장고 정리하고, 닭 우유에 재워두고 바로 베이글 구워서 먹어봤어요!

 

 

 

텅텅 비었던 냉장고가 잘 채워졌습니다 룰루~

계란도 쌓아두니 기분이 좋았어요

이렇게 쌓아둬도 참 금방 없어져요.

허나 아직 정리해야하는 것들이 많았습니다.. 두두우두둥 ㅠ

수세미 많은데 꽉 채웠어요

4개 남았더라구요

그래도 할인하니 히히

베이글들도 먹을꺼 빼주고 넣고

탕종식빵도 하나 넣어줬습니다.

 

닭은 씻어서 소금이랑 마늘이랑 해서 재워두고,

점심을 먹었습니다!

오늘 산 RONDELE 갈릭 & 허브 스프레드입니다.

가격은 4,990원이예요.

빵에 발라먹기 간편한 스프레드 형태!

마늘과 허브향이 나기 때문에 치즈를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 좋다고해요.

어니언 베이글과 잘어울린다고 기재되어있어서

어니언베이글 바로 토스터기에 구웠습니다! ㅋㅋ

 

 

듬뿍발라서 먹어줬습니다 .

가벼운 기본적은 갈릭 스프레드 느낌이었어요

(마스카포네 치즈 살껄,..)

일단 한 번 먹어서 확실히는 모르겠고

다른거에 더 발라서 먹어봐야 호불호를 제대로 알 것 같아요

근데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은은하게 갈릭향이 나요~

이상 7월 둘째주 코스트코 장본 후기였습니다!

(제가 꾸준히 잘 구매하고있는 것들 위주로~)

다음 포스팅은 코스트코 7월 할인상품 리뷰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