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락앤락 살균도마 1년사용후기! 장단점!

일상/리빙

by manggolover 2020. 12. 16. 11:35

본문

먼저 언박싱해서 사용했던 예전 리뷰입니다. 예전 리뷰 이후에 현재 사용 리뷰는 적을께요~

------------------------------------------------------------------------------------------------

저는 코스트코 참 좋아하는디유 ㅋㅋㅋ

저희 집 도마가 바꿔야하는데 하는데 하고 있다가

UV LED 살균시스템으로 위생적인 칼도마 살균!! 할 수 있는 요놈을 보고

전부터 좀 고민을 했었찌요

9만워 정도 하는데 최근에 할인하는게 아니것어요? ㅋㅋㅋ

정확히 가격을 기재하고 싶은데..영수증 어디갔는지 모르겠고

신랑카드라서 신랑카드내역서를 확인해야될것같으유 ㅋㅋㅋ

뭐 무튼 7만원 중반대여서 바로 겟겟 해왔습니다.

너무 신이나서 쓰는 포스팅팅 ㅋㅋㅋ 지난주말에 샀으니 산지 5일 된것같으유

 

색은 블랙과 화이트가 있습니다. 

저는 화이트로 사왔어요. 

 

주부님들은 아시겠지만.. 도마세척이 은근 자주해줘야하는 일이잖아요.

그래서 귀찮아서 살균기가 있었음 좋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신랑은 처음에 이해를 못하더라구요 -_

너의 이해를 바란거 아니였다 그냥 ㅇㅋ 해라 하고 이야기했어요.

뭐 쩃든

 

신랑이 사~~ 라고 하자마자 걍 집어와서 ㅋㅋㅋㅋ

락앤락꺼인지도 와서 알았네용 ㅋㅋㅋㅋ

도마는 총 세종류가 들어가있어요. 용도별로 표시가돼어있는 도마를 전에도 사용했는데

이번에도 용도별 표시가 돼어있어서 쪼아요

 

 

 

주요 기능은

-UV LED 살균시스템

-90분간 작용하는 열풍 건조 시스템

-안심사용 신소재 TPU 도마 탑재

 

그리고 젤 좋은건 4시간마다 자동살균케어 ㅋㅋㅋㅋ 알아서 윙윙 돌아가더라구요 짜식..

저는 요리 잘 안해먹어서...(상대적으로?)

요리한 날만 돌리고 있어요 . 반찬해놓으면 그냥 반찬으로 뚝딱 돼는 날들이 좀 있고

나가서 많이 먹는 편이니 ㅋㅋㅋㅋ

그리고 칼이랑 가위를 같이 살균케어 할 수 있다는게 좋은 것 같으유

 

 

 

설치는 간단히 가능했오용 후다닥~

그리고 바로 전자레인지 옆에 뒀었네용 ㅋㅋㅋ

사용한지 5일??? 정도 된 것 같은데

생각보다 녀석이 마음에 더 들어서 ㅋㅋㅋㅋㅋ 안쓰던 행주도 사서 걸어둘까 고민중이네요

결혼하는 친구들에게 살균돼는 도마는 강추...ㅋㅋㅋ

한샘이랑 이거랑 고민될만한디 잘 모르겠어요 나에겐 7만원대였던게 젤 행복해따

할인기간이 언제인지 모르겠네요 지금도 할인하면 좋으련만...

 

그럼 연휴 내내 행복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여기까지가 1년전 리뷰예요.

지금 약 1년간 사용해본 결과

여전히 소독이 잘돼서 

칼이나 도마를 따로 세척하거나 하지 않았어요 

허나, 도마자체가 살짝씩 오염돼는게 보이긴 하더라구요 (김치국물이나.. 뭐 등등? ㅋㅋ)오염이 없을수는 없으닌깐요. 

 

세척을 하고 물기를 닦아낸 후에 도마 살균을 시작해야 돼는데

안그래서 오염이 생긴건가..? 그건 잘 모르겠지만 

도마를 교체해주려 하고 있어요. 

(도마 세개가 네이버에서 4만원가량 하는 것 같오요!) 

 

도마는 한 세트 더 사려고 하고있어요. 칼이랑 가위가 꽂혀있다는 점도 아주 큰 장점이지요. 칼이 많이 들어가지는 않지만평소에 쓰는 과도랑 큰 칼 두개정도는 들어갑니다. 

 

때에 따라서 가위를 빼고 칼을 하나 더 넣기도 했어요. 

가운데 자리가 가위자리예요. 

 

락앤락 도마살균기를 사용하면서 느낀 장점은

- 도마살균과 살소독에 편하다

- 공간차지를 별로 안한다

- 행주도 같이 말릴 수 있다 ( 뒤의 행주걸이)

 

단점은

- 도마를 씻고 닦아서 넣어줘야한다 (귀차니즘 주부에겐 귀차늠.. 허나 해야하는 과정)

- 도마 추가 구매 가격이 4만원가량이다 . (비싸게 느껴지는 이유 : 도마살균기를 7만원대에 구입함) 

 

 

하지만. 전체적으로 저처럼 좀 청결에 잘 신경 못쓰는 주부에게

살균기는 아주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그리고 이미 산거 앞으로도 잘 사용할 예정이예용 ㅋㅋ 

도마만 추가로 구매해야것지요오~ 

다음 도마는 잘 닦아주고 넣어보렵니댜아아 

색 변하지 않기를~ 

 

이상 락앤락 도마살균기 1년 사용후기였습니다! 

 

락앤락 UV 칼 도마 살균기 LHS001KEK

COUPANG

www.coupang.com

#락앤락도마살균기 #도마살균기 #락앤락도마살균 #살균도마 #락앤락칼도마살균 #도마살균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