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광주 집에서 편하게 사용하는 보관이 쉬운 온열기기

일상/리빙

by manggolover 2023. 2. 13. 10:29

본문

경기광주역 바로 앞에 있는 이프라자 2층으로 

가정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적외선돔을 보러 다녀왔어요! 

 

 

체온이 떨어져서 걱정이기도 하고, 

부모님댁에 하나 있으면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기기들을 위주로 구경하였는데요

샵으로도 많이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

 

 

자연애장수는 이프라자 2층 71호에 위치하고 있어요

제가 방문할 당시는 오픈할 시점이라서 

이렇게 풍선이 있었네요~~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잘 안내해주셔서 

아주 편하게 앉아있을 수 있었어요! 

손 발이 많이 찬 편이라서 

종종 샵가서 온열기기 관리를 받기는 하는데

집에 두고 사용하고 싶더라구요. 

접었다 폈다 할 수 있어서  보관이 정말 용이하겠더라구요. 

 

 

 

요 친구인데 접었다 펼수도있고, 

몸을 따뜻하게 해주기도 하는데

 

 

 

 

활용도가 아주 좋았어요!! 

그래서 온가족이 다 같이 사용하기 좋겠더라구요

저는 자궁쪽이 좀 안좋은 편이라서 

아랫배 위주로 사용하려고 앉아보았는데 

앉아서 핸드폰을 보거나 다른 일을 해도 된다는 점이 아주 좋았습니다~ 

 

 

 

사장님도 친절쓰 ~ 

부모님과 방문하였는데 아주 좋아하셨어요

 

이상 경기광주 온열기기! 이프라자에 2층에 있는 자연애장수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