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키즈풀빌라 다음날 아침까지 온수풀수영

여행

by manggolover 2023. 6. 3. 20:35

본문

https://youtu.be/j_G0KYVagW0

 

여수에 있는 키즈풀빌라펜션 ! 

백야풀빌라 & 키즈를 다녀왔어요 ! 

 

 

 

여수에서 고흥쪽으로 넘어가는 쪽에 

제일 끝에 있는 백야도에 있었는데

저희가 여수시청 근처에서 저녁을 먹고 입실하였는데, 

20분 정도 걸렸었네요~ 

 

 

저희는 A02 동에 1박하였어요~ 

1층 : 거실  부엌 화장실 온수풀장 바베큐장 

2층 : 룸 2 + 화장실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입실은 15:00 

퇴실은 11:00

인데 퇴실할때까지 온수풀 이용이 가능하고~ 

아침 9시에 샌드위치 조식을 가져다 주셔요~ 

 

 

어디서나 만나 볼 수 있는 예쁜 바다 ~ 가 보이는 숙소입니다. 

 

 

수영장이 길어서 어른들도 어린이들도 

놀기 좋았어요~ 

튜브와 아이용 구명조끼도 준비되어있었고

물놀이 한 다음에 편하게 세탁할 수 있게 

세탁 + 건조기가 있어서 

잘 말려서 집에 가져갈 수 있었어요. 

 

 

 

아주 잘 놀았어요~ 

시설도 새거이고, 

하루 불편함없이 편하게 묵어갈 수 있게 

깨끗했어요~ 

 

 

 

침실 옆 사이드까지도 아주 편하게 잘 이용했습니당 ㅋㅋㅋ

어매니티들도 다 있고 

충전기나 편의기기 ( 스타일러 /  정수기 / 커피머신 ) 등등이 다 있어서 

우리집 하고 싶은 곳이었어요 ㅋㅋㅋ

 

 

여수 한적한 백야도에 위치한 백야풀빌라키즈 

다음에 또 가고프네요~ 

너무 즐겁게 잘놀았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