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흥 한옥카페 청화공간 봄이라 더 예쁨

맛집 카페/카페 베이커리카페

by manggolover 2023. 5. 9. 20:28

본문

오랜만에 시흥 한적한 곳에 위치한 

한옥카페 

청화공간을 다녀왔어요. 

 

처음에 청화공간 왔을 때 주위에 다른 카페가 있지 않았는데

이제는 이 청화공간 주위로 여러 카페들이 생겼더라구요. 

가게 앞 공터가 넓게 있고 주차하고 카페로 들어가보았어요~ 

봄에 가니 확실히 더 예쁘더라구요. 

 

 

 

겨울에 오고 오랜만에 왔더니 

가운데에 커다란 거북이도 보이고~ 

야외공간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였어요! 

겨울에도 야외공간을 이용할 수 있게 돔이 있는데

겨울에는 돔이 인기인데~

봄이라서 다들 야외자리에 많이들 앉아 계시더라구요. 

 

 

 

베이커리카페라서 

안쪽에 베이커리들이 있어요! 

음료 주문을 하공 ~ 

빵도 고른 다음에 

저희는 뷰가 좋은 실내 공간에 자리 잡았었어요. 

 

 

 

여기가 저희자리요오오~ ㅋㅋ

 

 

뒷쪽에도 야외공간이 있고 

여기 안으로 들어가도 

야외테이블들이 준비되어있어요~ 

숨겨져있는 공간인데 

많은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청화공간 부모님 모시고 처음 왔는데 

분위기도 좋고 날씨도 좋아서 

너무 예쁘다고 좋아하셨어요~ 

소금빵과 찰깨빵 ? 

초코크로와상을 주문했는데

소금빵은 맛있었고 

찰깨빵은 아빠가 혼자 홀랑 드신거 보면 괜찮았던 것 같아요

 

초코베이글은 안에 크림이 발라져있는데 ㅠ 

너무 달아서 좀 남겼었었네요 

 

 

 

봄이라서 안쪽 자리는 많았오요~ 

입구쪽도 그렇고 마당 에 숨겨진 야외공간도 있으니 ~ 

날 좋을 때는 야외를 이용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당 ! ㅋㅋ

 

아이랑 돌아다니기도 좋아요~ 

 

 

이상 시흥 한옥카페 ! 

예쁜 청화공간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