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아이랑 가기좋은 대형카페 브릭루즈

맛집 카페/카페 베이커리카페

by manggolover 2023. 4. 21. 22:31

본문

친구들과 파주에서 모임을 가져보았어요! 

파주에서 김포로 넘어갔던 ㅋㅋㅋ

재미있는 동선의 모임이었는데요 ㅋㅋㅋ 

 

 

첫 모임장소를 정할때 어려웠는데

친구 중 한명이 가보았던 

파주 대형카페 

브릭루즈에서 브런치를 즐기기로 하였어요~ 

 

바로 옆에 유명한 말똥도넛이 있는데요~ 

말똥도넛 들려서 간단하게 도넛포장해올까 했는데

여기도 이미 빵이 많아서 말똥도넛은 이번에 들리지는 않았어요! 

 

주차장은 건물 앞에도 있고 

건물 건너편에도 있고, 

건물 뒷편에도 있어서 

주차 걱정없이 편하게 주차했었습니다

주차 관리해주시는 직원분도 계셨어요. 

 

 

들어가자마자 일단 규모가 굉장히 크다는게

바로 느껴지더라구요 ㅋㅋㅋ 

1층에서 주문하고 

1층,2층,3층 중에 

자리 선택하면 됩니다~ 

 

 

저희 부부가 제일 먼저 도착해서 

일단 자리를 잡기로 하였어요~ 

그 와중에 마음 속으로 소금빵을 찜콩 ㅋㅋㅋㅋ 

 

 

친구가 브런치 메뉴 괜찮다고 했었는데

생각보다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여기서 브런치 먹고 빵까지 한방에 다 즐기기 좋은 곳이었어요. 

 

 

1층은 주문하는곳 옆에 자리들이 있었어요

대형카페는 돌아다니면서 보는 재미들도 있어서 

일단 1층은 간단하게만 보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에 포토존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리고 단체로 앉아있기 좋은 테이블들이 있었습니다. 

대부분은 2층에 많이 앉으시는 것 같아요! 

 

 

2층도 단체로 앉기 좋은 공간이 많았습니다~ 

사진도 찍고 ~ 

 

 

 

 

3층에는 키즈케어가 편한 공간이 있고 

또 야외자리가 있습니다~ 

야외자리는 날 좋은 날 앉아서 

피크닉 분위기 내기 좋겠더라구요. 

 

 

그리고 아이들이 좀 많았어요 ㅋㅋㅋ

답답한 어린이들 모이는 공간 느낌 ㅋㅋㅋ

 

저희는 3층 이쪽에 자리잡았는데요~ 

누워있는 아기들이랑 오신 분들이 

많이 자리잡았고

저희도 아기친구가 있기에 

이쪽으로 자리잡았었네요 

 

 

 

좀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었는데~ 

소금빵도 괜찮고 

브런치메뉴들도 잘 먹었어요~ 

 

 

 

 

이상 파주 대형카페 아이랑 가기좋은 브릭루즈 브런치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