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주 리틀베니 첫방문 후기 + 할인받는 법

일상/정보

by manggolover 2024. 3. 13. 16:06

본문

https://www.instagram.com/lvmi21

 

친구들이 여러번 이야기해주었던

남양주 리틀베니에 다녀왔어요! 

리틀베니 & 명품아이 였습니다. 

 

친구들은 1 ~ 4세의 아이가 있고

저는 10살 아이가 있어서 사실 저희 아이 옷이 많을꺼란 

기대는 하지 않고 방문했는데

10만원 이하로 아주 저렴하게 트레이닝복 세트랑 청바지 그리고 잠옷 

이렇게 구매하고 왔어요. 

(상하의 2세트 , 청바지, 잠옷  ) 

 

전체적으로 가격이 잘 안내되어있고, 

사이즈가 궁금하신 분들은 

계산하는 쪽 보면 안내되어있는 표가 있으니

참고 후 구경하시길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들어가면 주기적으로 신상품 올려주시는 것 같아요! 

한두개 사러 갔는데 가격이 너무 좋아서 

여러개 담아보았어요 ㅋㅋㅋ 

 

 

가격이랑 사이즈가 안내되어있어서 

찾아보기 쉬웠고 

일단 등하원룩들도 많고 

귀여운 옷들도 많았어요! 

0세 ~ 4세 귀여운 옷들 정말 많았습니다! 

 

휘뚜루마뚜루 기본템들도 

가격이 정말 착하더라구요. 

아이 어렸을 때는 레깅스 정말 많이 샀었는데

레깅스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이것저것 담고 나서 

할인받은 방법은 간단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한 다음에 

인스타게시글 올리고 보여주면 되더라구요! 

현금거래를 했고, 그래서 정말 착한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 

지금도 잘 입고 있네요~ 

도매가로 만날 수 있고, 종류가 다양하고 

막 쌓여있는게 아니라 옷구경하기도 좋게 되어있었어요. 

 

 

집이 인천이라 

남양주까지 갈 일이 많지 않을 것 같지만 ㅋㅋㅋ

친구들 모임을 거의 이 쪽에서 하기에 ㅋㅋ

친구들이 다음에 갈 때 또 따라가보려구요

 

그리고 주차공간도 넓어서 편하게 방문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10:30 ~ 18:00 입니다~ 

엄마들이 딱 가기좋은 시간대 ~~ 

이상 남양주 아이옷 도매가로 만날 수 있는 

리틀베니 & 명품아이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