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로나 sd바이오센서 자가진단키트 약국 구매 후 사용.

일상/정보

by manggolover 2021. 7. 13. 16:46

본문

7월부터 신랑이랑 운동을 시작했는데요;

운동시작하고 저는 입병이 생기고

그는 뭔가 몸이 몸살 온 것 같다고 해서

(열없고 기침없고 느므 피곤한 상태 머리아프고)

찝찝한 이 기분을 털어버리려

코로나 자가진단키트를 사보았습니다.

처음 사보아서, 동네에서 일단 제일 큰 약국에서 전화해서

코로나 진단키트가 있는지 확인하고 갔어요.

저희가 산 자가진단키트입니다!

두번 할 수 있게 안에 들어있다는데

저희는 안에 부품하나가 없어서 한 번밖에 진행안했어요!

사용방법은 의외로 심플합니다.

 

재사용은 안되고, 일회용 체외진단 의료기기라고 적혀있네요

코에 면봉 쏙 넣어서 돌린다음에 하는 비강검사키트입니다.

가격은 13000원이었어요!

SD 바이오센서 제품이네요

공모 청약중인 회사입니다. (오늘 마감 7/9)

두구두구두구, 안쪽에 이렇게 커다랗게 사용하는 방법이 기재되어있어요.

간단히 요약하면

일단 손을 소독하고 시작했어요.

손을 소독하고, 면봉을 코에 넣어서 10번씩 돌려줍니다.

그러고 나서 준비된 곳에 면봉을 넣어서 또 휘휘 저어준 다음에

요 키트에 4방울을 떨어뜨려주면되어요.

사용방법이 잘 안내되어있고

저희 신랑 뱃살이 잘보이네요

이렇게 나오면 문제없이 코로나가 발견되지 않은거예요

2줄이면 빠르게 병원에 가보셔야 합니다.

무효인 경우도 있어요.

약국에서 사서 좀 비싸게 주고샀는데,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싸니 몇 개 쟁여둘까 고민중이예요.

그냥 찝찝할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서요

이상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SD바이오센서 진단키트

약국에서 구매 후 사용해본 후기였습니다.

안전한 한 주 되세요 ㅠㅠ

4단계 격상이라니.. 무섭네요.. ㅠ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