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등학생 재학증명서 발급받기 (회사 제출), 필요서류

일상/정보

by manggolover 2022. 3. 21. 21:36

본문

몇 일 전에 회사에서 아이가 입학하면

지원금이 나온다고 이야기를 해주더라구요!

 

오예!!!!!

ㅋㅋㅋㅋ유치원다닐 때 지원금 받아서 신났는데,

이제는 못받을 줄 알았는데

매달 나오는건 아니지만

일년에 한두번은 나온다고 ~

그것이 어디냐..

그래서 일단 집을 뒤졌는데..

어디에 뒀는지 .. 입학 확인? 서류는 다 낸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그래서 재학증명서를 발급 받기로 했습니다.

발급 방법을 우선 확인해보았어요.


1. 근처 동사무소 가서 발급 신청하기

2. 정부 24

3. 학교 행정실에서 발급


이 세가지가 인터넷으로 확인되는거였다

1. 동사무소 ----> 가기 귀찮음

2. 정부 24 -----> 신랑이 확인했는데 안된다고

결국

3. 학교 행정실

행정실로 전화해서 물어보니,

부모가 신청하는거면

(가족관계증명서와 신분증)

을 가지고 오면 된다고 안내 받았어요.

그래서 일단 가족관계증명서를 찾았고 ㅋㅋ

(없었으면)

주민센터가서 신청했을 것 같오요!

'

저는 다행히 찾아서

아이 학교에 행정실에 가서 서류 보여드리고

fax 민원신청서에서 필요한 서류와

사유등을 기재하고

재학증명서를 받아왔습니다!

아이서류기에 아이와의 관계증명이 필요하고,

그래서 동사무소 방문하거나 하면 아마 이부분을 확인하고

fax민원으로 처리될 것 같오요.

그리고 잘 받아왔고,

회사에 잘 제출할 예정입니다.

본인의 재학증명서 받는 방법

+

가족임을 확인하는 방법

인거였어요 ㅋㅋㅋ

잘 뽑아왔으니

요즘 저희 아이의 최애메뉴인

굽네치킨

오리지널 . ㅇㅇ

냠냠 했습니다.

일주일에 두번 굽네 먹는건 엄마가 너무 힘들다..

ㅠ_ㅠ

 

이상 아이 재학증명서 발급 !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