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 삼미식당 메뉴 대왕연어초밥, 연어뱃살 포장 후기

여행

by manggolover 2023. 10. 11. 21:48

본문

대만 가서 뭐 먹을까?

했을 때 제일 먼저 나온게 삼미식당 연어초밥! 이었습니다 ㅋㅋㅋ

4명의 의견일 일치됨을 보였던 순간

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이 날 지우펀-스펀 버스 투어를 다녀온 뒤

숙소에 잠시 들렸다가

삼미식당에서 연어초밥을 포장해오기로 했어요.

 

 

삼미식당 찾기 어렵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멀리서도 보이는 긴 줄

저희는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 방문하였어요.

시먼역에서 5~8분 정도 걸릴꺼예요

숙소에서는 15분정도 걸렸네요.

삼미식당 영업시간은

11:20 ~14:30

17:10 ~ 22:00까지입니다.

중간은 브레이크 타임이구요.

저희는 5시 좀 전에 도착했는데 이미 줄이 ㅋㅋㅋㅋ

대기 이름 쓰는 곳이 있더라구요.

근데 저희는 포장해서 갈꺼라 어떻게 해야돼지 ? 하며 눈치눈치를 보고 있었습니다.

삼미식당 메뉴판이예요.

저희는 연어뱃살과 연어초밥을 주문하였어요.

 

딱 시간이 돼면 바로 가게 문을 오픈합니다.

직원분이 뭐라하시는지 전혀 알아듣지 못했지만

한국어도 어느정도 하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리가 막히니 거리 정리도 해주시더라구요!

중국어로 소리치시다 비쿄요!!!! 길 막효!!!

너무나 반가웠던 한국어 ㅋㅋㅋㅋㅋㅋ

포장지에 꽉차게 들어있는 대왕연어초밥과

연어뱃살 ㅋㅋㅋㅋ

포장하는 사람은 따로 오라고 뭐라뭐라 하더라구요.

그러면 재빨리 줄을 서고 직원이 뭐 살껀지 물어보면 빠르게 이야기했나? 아님 체크했나 ㅋㅋㅋㅋ

무튼 그렇게 하고

안쪽에 가서 결재를 합니다.

결재 후에 밖에서 기다리면 포장한 제품을 줘요

줄 서서 기다리는 것보다 빠르게 먹을 수 있지요 ㅋㅋ

저희는 숙소가 멀지 않아 이렇게 하였어요.

왜냐하면 요거 먹고 바로 또 진천미 갈꺼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거대한 연어초밥과

연어뱃살....

대만 가면 진짜 꼭 먹어봐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넷 다 다시 가고 싶다고 했어요.

이상

삼미식당의 위치, 가격, 메뉴, 포장 후기였습니다

 

또 가고프다아...

** 이 포스팅은 2018년에 기재된 포스팅입니다 **

주소 : 116, Section 2, Guiyang S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