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내동 샤브샤브 채선당과 까사미아 아울렛

맛집 카페

by manggolover 2023. 3. 17. 21:29

본문

오랜만에 가본 신내동! 

학생떄는 친구네 근처라 자주왔었는데

10년만에 신내동 간 것 같아요 ㅋㅋ

 

 

 

어디가서 뭐 먹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샤브샤브를 달리러 <채선당>에 갔었어요! 

 

저희는 월남쌈 샤브샤브 4인 주문하고 소고기 200그램을 추가하였습니다. 

 

 

주문하고 난 다음에 친구들과 아주 빠르게 

세팅을 하였어요 ㅋㅋㅋ

월남쌈가져오는 친구 

샤브샤브 넣어먹을꺼 가져오는 친구

손발이 착착맞는 우리는 15년지기 ㅋㅋㅋㅋ 

아주 신이 났습니다. 

 

 

 

죽과 칼국수는 마무리에 먹기로 하고 ~ 

야채들 가져갔는데, 

중간에 부족해서 몇 번 더 왔다갔다 하며

알차게 즐겨보았었어요. 

 

 

 

신나게 가져다 나르고 있는데, 

고기가 나왔더라구요 ㅋㅋㅋ

기본 4인용 고기 + 200그램이여서 

고기가 완전 산처럼 쌓여서 나왔어요

 

 

 

시작해보았습니다

중간과정은 읎네요 ㅋㅋㅋ

육수도 리필해서 먹고 

알차게 즐겨보았어요 ㅋㅋㅋ

오랜친구들인데도 ㅋㅋ각자 좋아하는게 달라서 

알아서 잘 건져먹었습니다. 

한 친구는 피쉬볼이 맛있다고 ㅋㅋㅋㅋ 아주 신나게 넣어놨는데

피쉬볼 젓가락 꽂아먹을 때 아주 귀여웠어요 ㅋㅋㅋㅋ

 

 

죽달인이 있어서 

아주 맛있는 죽까지 먹을 수 있었습니다! 

굿..

 

그리고 배가 너무 불러서 

저희가 채선당에서 보였던 까사미아 아울렛도 들러보았어요. 

 

 

 

 

예쁜거 많고~~ 

안쪽에 가면 할인하는 소파들이 많이 보이니

가시는 분들은 안쪽까지 가보시길 바래요! 

 

 

이상 오랜만에 가본 신내동에서 채선당 샤브샤브 즐기고 

앞에 있는 까사미아 아울렛도 간 후기였습니다! 

이렇게 먹고 근처 베이커리도 갔는데 

그건 다음 리뷰에 남길꼐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