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의도 청첩장모임 IFC몰 더플레이스 맛점 후기

맛집 카페

by manggolover 2023. 2. 14. 09:00

본문

오랜만에 여의도를 다녀왔어요! 

여의도 청첩장 모임하러 갔던 곳은

IFC몰 L2 층에 있는 더플레이스 입니다! 

미리 친구가 예약했고~ 

그래서 더 편하게 들어가서 먹고 왔었네요 . 

 

 

예전에 IFC몰에 왔을 때는 정말 어디든 붐볐는데

확실히 근처에 더현대가 생기고 나서는

한적하니 주말에도 편하게 식사하기 좋겠더라구요

(물론 사람이 없는건 아니고.. 초창기에 비해서 대기는 거의 안해도되는 ㅋㅋㅋ)

안에 구경하다가 고디바도 들리고 노티드도 들렸었습니다

시간맞춰서 더플레이스로 가서 

친구 이름을 이야기하니 안쪽으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입구쪽에서 본 메뉴판입니다~ 

 

 

원래 8명이 방문하기로 했던터라

이 쪽으로 예약한 것 같아요

룸이라서 더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더플레이스 여러명이 오실 분들은 미리 예약하고 오시길 바래요~ 

 

 

 

저희는 세트메뉴 하나와

여기에 스테이크를 추가하고 피자도 추가했었어요

 

 

 

 

딸리아따 디만조 세트를 주문했는데

 

딸리아따 디 만조 +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 화이트 라구 파스타 + 와인은 다 에이드로 변경 

해서 주문했었구요

스모키 돔 채끝 스테이크와

폭탄피자 

에이드 2잔을 

추가해서 주문하였어요~~ 

(친구 덕에 아주 잘 먹었습니다) 

 

 

 

폭탄치즈는 불을 붙여주시더라구요 ㅋㅋ

화이어~~~ 

 

그리고 뚜껑을 잘라서 주셨습니다

뚜껑은 따로 나온 소스랑 같이 즐기면 되더라구요~ 

보는 것도 즐거웠고 

네가지치즈 ( 고르곤졸라 / 모짜렐라 / 그라나파다노/리코타)가 올라가있고

크렌베리 견과류 이렇게 올라간 피자였어요~ 

 

 

화이트 라구 파스타도 아주 쫀맛이었는데요! 

라구소도 진하고 트러플 향이 살짝 나더라구요! 

 

 

런치메뉴인 딸리아따 디 만조는 채끝 등심이었어요

구운야채들과 같이 나왔습니다~ 

굽기는 미디움 레어~ 로 주문했었어요. 

 

 

 

스모키 돔 채끝 스테이크~~ 

요것도 가니쉬와 함꼐 나왔었네요~ 

스테이크도 둘 다 맛있었어요 

 

 

 

더플레이스에서 즐겁게 식사를 하고

주차등록도 하고 나왔습니다~~ 

 

 

 

 

대학동기들도 오랜만에 만날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던

여의도 청첩장모임 !! 

친구 덕분에 맛있게 더플레이스에서 점심을 먹고왔었네요! 

 

 

이상 여의도 청첩장모임 더플레이스  후기였습니다. 

예약도 가능하고 안쪽에 룸도 있어서 편하게 식사도 가능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