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카드 종류와 가족회원 카드 만들기!

일상/코스트코

by manggolover 2021. 3. 21. 19:41

본문

 

코스트코는 연회비를 내고, 카드를 만들어야지 

이용이 가능한데요~ 

(푸드코트 제외, 상품권사용 제외) 

 

저응 예전에는 골드스타 회원카드 (사업자가 아니므로 )

로 사용하다가

작년부터는 이그제큐티브 회원 카드를 매년 한번 결재해서 사용중이예요. 

 

이번 포스팅은 코스트코 카드 종류와 저희 신랑와 함께 가서 만든 가족회원 카드 만들기 포스팅입니다. 

 

 

코스트코 카드발급 

 

저는 현재 코스트코 이그제큐티브 카드를 사용하고있어요 .

이그제큐티브 카드는

사용하는 금액의 2%를 적립해 줍니다.

비즈니스 (사업자) 카드가 아닌,

일반 카드를 만들 경우 38,500원이고

이그제큐티브 카드는 80,000원입니다.

 

코스트코 멤버쉽 카드 

 

 

일반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얼마 이상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이그제큐티브 카드를 만드는게 좋을까요?

두 카드의 차이는 41,500원이예요.

이 차이와 관계없이

그냥 일반카드의 가격 (38,500원) 만큼 적립을 받는다면

이그제큐티브 카드를 만드는게 이득입니다!!

매번 갈 때마다 2%씩 적립된다고 했으니,

38,500원을 적립하려면

1년에 1,925,000원을 사용하면 됩니다.

(일백구십이만오천원)

그럼 한달에 약 160,500원을 사용하면됩니다.

(십육만오백원)

한달에 저정도 이상을 사용하시면, 이그제큐티브 카드를 사용하시는게 이득이예욧!

포인트는 연말에 집으로 상품권으로 배송이돼구요

저는 주소가 바뀌었다고 가서 이야기하니,

카드에 바로 적립해서 계산할 때마다 사용이 가능했었어요.

 

 

 

 

이그제큐티브 카드를 사용해서

카드연회비를 다 돌려받으려면

이그제큐티브 카드가 80,000원이니

1년에 4,000,000원을 사용하면 됩니다

(사백만원)

1달에 33만 4000원 이상 구매하시는 분들이면

연회비를 다 돌려받아욧~

(매주 약 8.5만원)

저는 가전제품도 종종사고, 매주 약 10만원가량 사용하다보니

이그제큐티브 카드 사용이 더 이득이더라구요

이그제큐티브 카드를 사용하다가

나중에 취소할 수도있어요~

쓰시는거 보고 바꾸시는 것도 방법입니닷~

 

가족회원카드를 만들 때 조건은

같은 주소지에 있어야 한다는 것으로 알고있어요

저희는 주민등록증으로 동일주소지임을 확인하였고

신청서를 작성한뒤

신랑이 사진을 찍고 카드 발급을 받았어요

코로나 때문인지 사진도 마스크 쓰고 찍더라구요 ㅋㅋ

회원가입서류에

가족회원신청란이 있습니다!

그거 적고 가면 바로 만들어줬오요!

(별도 추가금은 없습니다 )

골드스타멤버쉽도

가족회원카드를 만들 수 있어요

예전에 엄마랑 살 때는 엄마랑 하나씩 만들었었어요~

 

 

코스트코를 좋아하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우선 상품 구입 후 마음에 들지 않으면 환불이 가능하다는 점이 참 편해요

환불을 많이 해보진 않았지만

(코스트코 환불정책 good ~ )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결재카드와 회원카드만 가지고가면

환불해줍니다

제가 환불해본건

바지랑 옷이었어요

그리고

회원가입 후 회원으로 만족하지않으면

언제든 연회비 전액을 환불해줍니다!!

그래서 회원카드 만들고 취소하시거나

포인트 쌓이는거보고 취소하시는 분들도 많으신걸로 알고있어요~

이그제큐티브 카드의 경우

매번 영수증 하단에 이번에 쌓이는 포인트는 나오지만,

전체포인트는 나오지 않아요!

그래서 저는 처음 이그제큐티브 카드를 만들때

포인트가 얼마나 쌓였나 종종 확인하기도 했었어요.

작년엔 약 13만원가량의 포인트를 받았었어요!

이상 코스트코 회원카드와

가족회원카드 추가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