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산 가성비 좋은 수영장 호텔 코델리아s

여행

by manggolover 2023. 10. 6. 13:10

본문

성산쪽에서 머물고 싶다는

신랑의 의견으로

그가 머무는 2박3일동안은

성산 코델리아s호텔에서

2박을 하게되었습니다.

숙소 알아본 조건은

1. 가격

2. 수영장

요 정도가 다였어요 ㅋㅋㅋㅋㅋ

저희가 다녀온 9월 초는

어딜가나 가격이 착하더라구요.

 

저희는 스탠다드 트윈 + 웰컴드링크 2잔

을 이용하였고

(3인이 이용)

네이버예약시 10% 쿠폰을

받아서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그래서 금,토,일

머무는데 74,700원 이었어요

(2박3일)

 

 

로비가 정말 크더라구요~

체크인 할 시에

추가인원분에 대한

수건이랑 물 하나를 챙겨주셨고

다음날 객실정리 할 때도

2인으로만 세팅되었기에

로비가서 또 받아와야 했었어요

(추가인원금을 냈어도

세팅은 기준인원에 맞춰 하고

나머지는 이야기하면 준다고 안내받았습니다)

 

 

코델리아s 는 

 

수영장 / 편의점 / 카페 / 조식 /세탁방 

이 있는 호텔입니다. 

 

하지만 세탁방의 세탁기 건조기의 시간이 너무 길고

수영장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서 

저희는 하루는 호텔 내 세탁방 이용했다가 

건조기 이용이 힘들어서 

다음날은 근처 셀프세탁방을 가서 이용했었어요. 

 

 

 

수영장은  9월에 이용하기 좋았어요

유아풀과 성인풀이 있습니다~ 

저희는 주로 저녁에만 수영을 했어요~

(7시쯤 들어가서 9시에 나왔어요)

큰 메인풀고

옆쪽 유아풀이 있는데요.

9월이라 그런지

엄청 붐비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수영장 청소해주는

청소기가 돌아다니고

중간에 직원분이

간단한 이물질들을

걷어내주긴 하셨는데

물안경 쓰고 안쪽으로 들어가보니

뭐가 둥둥 떠다니긴 하더라구요.

 

수영장 이용시 주의사항은

물기를 닦고 룸으로 이동해야 하는건데,

타월이 없을시에는

타월은 대여할 수 있습니다

(작은 수건 1장에 1,000원)

저희는 아이껏만 챙겨가서

매번 한장씩은 대여해서 사용했고

퇴실할 때 지불하였습니다.

자 이제 룸 리뷰입니다!

저희는 트윈 배드룸이고

그래서 더블사이즈 배드가 2개 있는 룸이었어요!

 

침대 2개 / 화장실 / 냉장고 / 커피포트

생수 2/ 수건 인당 2장 / 샴푸 / 바디워시

요렇게 제공됩니다.

사실 제일 아쉬웠던건

화장실이 너무 작고.

드라이기가 이제 곧 떠나야될 친구였다는건데요.

굉장히 협소했옹요~

그래도 다시 한번 가격을 생각하면

ㅇㅋㅇㅋ 갠춘

 

 

그리고 침대만 딱 있고 끝이 아니라

앞쪽에 그래도 좀 공간이 있어서

짐을 신나게 펴두기 좋았어요 ㅋㅋㅋ

저희는 티비는 거의 안봤고,

수영하는거 자는거 아님

숙소에 있지 않았었어요~

아쉬었던건 테이블이 없다는건데

그래서 일할때 누워서 했더니

어꺠와 목이 좀 아팠어요

미리 확인 안한 내죄요.. ㅋㅋㅋ

 

https://api3.myrealtrip.com/partner/v1/marketing/advertising-link/0HvxWe

 

제주 코델리아 S 호텔 - 마이리얼트립

마이리얼트립에서 가장 나다운 여행을 떠나보세요.

accommodation.myrealtrip.com

 

주차장도 넓고, 

전기차 충전도 가능합니다~ 

 

이상 성산 수영장 있는 호텔 코델리아s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