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 트레이더스 4월 넷째주 할인상품 안산점 + 시저치킨랩 후기

일상/코스트코

by manggolover 2021. 4. 21. 14:18

본문

오늘 친구와 함께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을 했습니다.

요즘 트레이더스로 자주가고있는데요

(하지만, 코스트코 못잃어)

요런저런 새로운 것들 매주 먹는 맛에 가고있어요~~

트레이더스는 신상품도 많더라구요~~

트레이더스 쇼핑할 때, 핫 딜! 이라고 써있는 것을 잘봐야 한다고 해요.

이번에도 어떤 것들이 핫 딜! 인지 ㅋㅋ

또 할인하는 상품들은 뭐가 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또, 새롭게 먹어본 것들이 있어요~

트레이더스 할인은

- 삼성카드

-핫딜

-이마트 포인트카드 특별할인상품

- 앱 쿠폰 특별행사

이렇게 있는 것 같아요.

이마트 포인트 카드랑 삼성카드가 있으면

대체적으로 다 할인이 되는 것 같아요.

(삼성카드 없어서 속샹)

제가 방문한 곳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산점이예요.

초록색 T

라고 있는건

트레이더스에서 자체제작한 상품같습니다.

양말/ 스타킹/ 라운드티셔츠

등등 할인중이었어요.

삼성카드 그림이 그려져있는 거는

삼성카드 할인이예요.

다음주부터는 카메라 들고가서 찍어야것어요..

사진이 흐릿흐릿

저는 사실 음식을 사러 온거기에

1층은 그냥 가볍게 구경만 했습니다~

크록스가 지금

할인중이예요.

여름엔 크록스~

따로 살게 없어서 그냥 가볍게 구경했습니다!

트레이더스 안산점은

제가 가 본 트레이더스 중에 제일 한산한 것 같오용 ㅋㅋ

송림점은... 늘 핫해...

피죤! 이 핫딜! 이었습니다!

핑크로즈 2800ml 4개 짜리가 9980원이예요.

다른 사이트 찾아보니 확실히 싸긴싸네요!

 

여러 세제들이 할인중이예요.

세제종류가 많아서 좋았어요.

-비트 트리플 액션 액체세제

-르샤트리 드라이시트

- 르샤트라 고농축 섬유유연제

등등

그리고 테크!

익스클린 리필 2L 짜리 6개가 14980원입니다!

이것도 핫딜이예여!

뒤에 보니 냥이 두부모레가 있었습니다.

할인중이었어요

그리고 어버이날이 다가오니

가볍게 사서 선물하기 좋은

코코도르 플라워 용돈박스예요 ㅋㅋ

코코도르 그냥 디퓨져도 할인중이예요.

3개에 14980원!

 

캠핑용품도 살짝 보고 지나갔어요.

트레이더스 안산점

지하1층으로 내려가야 식품들이 있습니다.

할인하는게 정말 많아요.

말죽거리 소고기국밥은 핫딜중이고용

만두도 할인하는게 있었어요.

요건 할인하진 않지만,

아이랑 집에서 편하게 먹으려고 샀는데

굿굿!! 추천합니다.

안에 국물소스도 들어있어서

편하게 조리가 가능해요

 

그리고 사려고 했으나

지난주 너무 많이 장봐서 일단은 그냥 패쓰한 제품들이예용.

멘보샤아아..

트레이더스에서 만든거라는데

굉장히 궁금허네용

모아네 육개장도 핫딜중이예요!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보면

베이커리류가 많은데요

쿠키슈와 생크림크루아상

둘 중에

저는 생크림크루아상을 추천합니다!!

케이크는 먹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오용

그리고 새로나온,

뉴올리언스윙봉과

BBQ 터키윙스틱입니다.

제 스타일은 윙봉~ ㅋㅋ

지난주에 샀다가 아주 잘먹었던 치즈볼~~

이번주도 핫딜중이더라구요.

코스트코보다 트레이더스가 좋은 점 중 하나는

이렇게 반찬코너!!

그리고 밀키트가 많기 때문이예용 ㅋㅋ

트레이더스 초밥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요것도 트레이더스 추천상품으로 들어가있는 거지요오오

그리고 저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친구가 먹어보고 강추한

BBQ 멀티팩세트!

캠핑갈 때 딱이라고 하네요.

삼겹살 목살 항정살로 구성되어있어요.

그리고 맛있어 보여서

기웃기웃 거렸던

양념토시살입니다~

그리고 시저치킨랩과 크렌베리치킨샌드위치!

초밥먹으려다가

이거 둘 중에 하나 먹자~

해서

이번에는 시저치킨랩을 골랐어요~

주말 전이면 소고기쌀국수 사도 좋을 것 같오요

이것저것 하나씩 다 사먹어 볼 예정이예요..

초코 후레쉬크림카스테라는 제스타일은 아니였어요.

판타스틱 마카롱도

추천상품 중 하나더라구요.

요즘 마카롱 잘 먹어서 잘 지나갈 수 있었습니다.

친구랑 저랑 꽂혀있는 게

마스카포네 치즈인데요.

코스트코는 3개에 만원초반대고

트레이더스는 600G 에 9540원이예요.

마스카포네 치즈 먹어보니 생각보다 빨리 상해서,

작은거 3개 사는게 저희는 더 좋았어요.

지난주는 칭따오가 할인중이었는데

이번주는 버드와이저 740ML X 3 캔은 1세트 구입시 7890원

2개 구매시 13,980원입니다.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파프리카는 핫딜중이었고

단호박도 할인중이었어요

요 머스크멜론이 앱쿠폰 특별할인행사 중입니다.

이마트 앱에서는

20종의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고해요.

또 핫딜이었던

동치미 물냉면!!

행사를 안하고있지만,

구매한 참크래커~~ ㅋㅋㅋ

저희 가족 셋다 좋아하는 과자 중 하나예용.

요거 함 다음에 사보려구요 (이번달은 생활비가 벌써 떨어진거... 실화입니까..)

복음자리딸기잼 맛나는데에에

복음자리 딸기 샌드 사면

아이 간식으로 좋을 것 같아요

그 옆에 있는 바질치즈 치아바타 샌드위치를

트레이더스 많이 다니시는 분들이 추천하시더라구요.

다음달에 구매해보는걸루우우..

바질치즈.. 맛나것다

그리고 미미네 국물 떡볶이!

요거 유명하지요

트레이더스에 들어와있더라구요

반가워서 찍었어요.

지금 할인중이네요.

또 핫딜이라고 적혀서 신나서 찍은

씨그램 프리레몬 20개에 10,780원입니다.

덴마트 드링크 요구르트 딸기도 핫딜중이었어요.

요거 참 학교 다닐 때 많이 마셨는데 ㅋㅋ

오랜만에 봤네요.

요플레 토핑요거트 다크초코도 핫딜중이었어요.

6,980원

요건 안먹어봐서 모르겠네요

트레이더스 안산점은

한적해서 좋긴한데,

계산은 1층에서만 할 수 있어요.

가는길에 본 누가 크래커! 도 할인중입니다.

저희는 이렇게 간단하게 장을 보고

집에가서

시저치킨랩을 먹었어요.

장본 품목

- 시저치킨랩

-팝콘

-참크래커

-오뎅

-청국장

-토마토

-시저치킨랩-

또디아번에 치킨, 로메인, 토마토 등을 넣은 샌드위치

풍성한 토핑으로 한끼 식사용으로도 좋은 샌드위치

라고 소개되어있어요.

치즈도 들어가있어요.

치킨이 매우 많이 들어있고,

치킨자체에 간이 좀 되어있는데

부드럽게 조리되어있어서

야채랑 잘 어울렸어요~

저희는 두개씩 냠냠하며 점심을 해결하였습니다.

초밥도 맛있고

시저치킨랩도 좋았어요

다음엔 크랜베리를 한번 먹어보려구요~

지금까지 먹어본 것들은 대체적으로 다 괜찮았오용!

이상

이마트트레이더스 4월 할인상품

+

장보기

+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소개한 글이었습니다~

이번 한 주도 안전한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아!! 25일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산점은 휴무일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