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범한 주부가 블로그 체험단 활동으로 생활비 절약한 후기!

일상/sns 키우기

by manggolover 2020. 10. 30. 00:15

본문

저는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체험단과 기자단 활동을 하고있어요. 

 

https://blog.naver.com/kanghj0426

 

망고랑 함께하는 즐거운 일상♥ : 네이버 블로그

쥬쥬러버♡ 6살꼬맹이와 30대부부의 일상블로그입니다~ 맛집/카페/여행/육아/뷰티템 등 다양하게 리뷰남기고있어요~

blog.naver.com

이런 체험단 활동을 한지는 약 2년? 3년? 정도 된 것 같아요. 

아이 키우다가, 일하고 싶어서 일하다

일을 그만두고나니 아이가 어린이집 가는 시간에 너무 무료하더라구요

그래서 학생때 친구들과 일상공유를 했던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게돼었어요. 

 

어느순간 하다보니, 밥을 먹으러 가거나 카페를 가거나

생활용품을 구매하는 것도 블로그로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돼었어요. 

 

생활비 외식비를 아끼고싶어서 하다보니, 이렇게 됐네요~ 

홑벌이로 아이 키우는데 쓰는 돈이 한계가 있어서 

 

제가 가고싶은 곳 먹고싶은 것들을 신청해보았어요~ 

 

저의 블로그는 파워블로거의 블로그가 아니다보니

사실 좀 평범한 블로그예요. 

 

이런 평범한 블로그로도 가계지출을 줄일 수 있는 팁을 드리고 싶어 글을 적게 돼었네요. 

 

제가 지금 이런저런거를 시작해보고 있는데

티스토리에는 조금 더 나은 삶을 위한 저희 부부의 노력을 남기고 싶어요! 

그 중 하나가 주식이었고, 그리고 블로그운영입니다! 

 

이 글은 제가 2020년 블로그를 통해서 받았던 제품들 그리고 받았던 서비스들 

음식들의 금액을 환산해서 기재해보았어요. 

 

그리고 네이버애드포스트 기자단으로 얼마를 버나도 기재해보고싶었네요

처음으로 정리하는거라, 시간은 좀 오래걸렸지만 !! ㅋㅋ

앞으로 매달 혹은 매주 이렇게 포스팅을 기재하려해요 

블로그체험단 사이트 치면 정말 여러곳이 나와요. 

저 또한 여러곳에서 신청을 하고있습니다. 

파워 블로거가 아니다보니, 엄청 떨어지거든유 ㅋㅋㅋㅋ 

좋아하는 사이트는 

레뷰/서울오빠/어디야체험단/놀러와체험단/오마이블로그/미블/블로그원정대 등등이예요. 

즐겨찾기에 체험단에 엄청 다양한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검색하면 많이 나오기도 하지요. 

 

사실 분류하다가 지쳐버렸어요. 

정리를 이렇게 한건 처음이었는데, 

정말 다양하게 신청해서 선정이 돼었더라구요. 

약 40여개의 체험을 진행했었습니다. 

 

분류를 하다가 지쳐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체험중에 제일 좋아하는건!! 

피부관리나 바디관리 두피관리예요 ㅋㅋㅋ 

아이 키우면서 나한테 돈쓰는 일이 적어졌는데

이렇게 나마 힐링하고 있다는 점은 저에게 굉장히 큰 의미예요.

월급은 한정적인데, 결혼하기 전처럼 피부나 바디관리에 비용을 지출하는게

저희에게는 좀 사치...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면에서, 이런저런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게 블로그운영하면서 좋아하는 점입니다. 

 

추정금액이라고 적은 이유는.  에스테틱샵의 비용을 정확히 모르겠더라구요. 

먹는건 확실히 제공돼는 금액이나, 정해진 메뉴가 있는데

두피관리나 피부관리 바디관리는 금액을 제가 정확히 몰라서 대략적으로 기재했습니다. 

사이트에서 신청할 때 명확히 적혀진 금액은 금액을 적었어요 ! 

그래서 체험단으로 제품을 받거나 서비스를 받거나 한 총 대량적인 금액은 160만원 정도예요. 

제품 : 제품구매금액

음식 : 제공금액

(제가 돈을 써서 이용했다면 ) 이라는 가정을 뒀어요!

 

 

 

추정금액인 22만원을 제외한다면 138만원 정도예요! 

그리고 그 외에 CPA라는 것으로 번 돈은 5만원 가량입니다!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는 리더스 CPA라는 곳이고

이번달에 처음으로 이 사이트에서 본 것으로 글을 썼고 

유입돼는 분들을 통해 수익을 확인해보았어요. 

글을 보고 들어오시는 분들 중 제게 수익으로 된 비율은 2.5%입니다 

100분이 클릭해서 들어오셨다 해도 2분 정도로 부터 수익이 발생하는 것이었어요

 

그리고 애드포스트도 확인해보았는데 약 4만원 가량 들어올 예정이었어요. 

기자단으로 활동하면서 받은 수익도 2만원 가량돼요

현금은 약 10만원도 안들어와요 (세금 3.3 공제하고 들어옵니당)

 

제 현재 블로그 상황도 공유해볼께요! 

저는 사실 이웃관리는 정말 못해요. 

답방가는게 어느순간.. 일처럼 하게돼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글 읽고 공감 누르는 일은 하돼.

댓글은 제가 잘 읽은 글들만 쓰게 돼더라구요 

그래서 이웃수는 적게 들어오는 편입니다. 

대부분이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아요  

상위그룹평균에 다가가려면 한참 먼 블로그예요

전문성이 좀 떨어져서 그런것같오요 ㅠㅠ 

체험단 위주의 포스팅이 많다보니.. 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에서 절 좋아하지 않을 것 같기도 해요.

 

앞으로도 블로그체험단 꾸준히 하면서 생활비를 아껴보려합니당! 

외식비나, 생활용품비도 아끼고 

힐링타임도 가지고 싶오요! 

 

이상 평범한 주부가 블로그 운영하면서 생활비 아낄 수 있다! 

를 보여드리고 싶었던 글이었습니당 ..

 

블로그 체험단을 하면서 느꼈던 장점글이 돼었는데요

다음에는 단점도 적어보고, 유의해야될 것도 적어볼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