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도 코스트코 1월 넷째주 장본 후기~ 할인정보/프렌치롤

일상/코스트코

by manggolover 2021. 1. 29. 21:20

본문

이번주는 늦게 장을 보고왔어요 ~구경한 것들과 + 할인상품들 ~ 소개하려합니다.

오늘  송도 코스트코는 프렌치롤이 있어요~

지난주에 허탕쳤는데 이번주에 사왔네요.

지금 사와서 구워 먹으며 포스팅하고있는데 맛나네용 ㅋㅋ

다음에 가면 또 사와야지 룰루

 

 

곧 설날이 다가오다보니,

코스트코 설날영업이 안내돼어어있었어요~

2월 송도 코스트코 휴무일입니다

2월 11일 (7시 폐점)

2월 12일 (설날)

2월 14일

2월 29일

이번 2월은 29일까지 있네요오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입구에는 생활가전제품들이 할인중이었어요.

 

보만 컨벡션 오븐 22L

 

매직쉐프 와이드그릴 48CM

 

인스턴트팟 멀티압력쿠커9 in1

 

바이타믹스 초고속 블렌더

닌자 싱글 브렌더 추가컵 3개 포함

톰슨 에어프라이어

락앤락 도마 살균블럭

저희집에서 사용하고있는 제품이예요.

락앤락 냉장고정리트레이

쿡에버 트레이세트 6P

테팔 티타늄프로 프라이팬 28CM

고블렛 4P 독일산

#고블렛

 

 

그 외에 그냥 그릇사고싶은 마음에 찍어보았습니다.

덴비 그릇도 할인중이었어요.

 

삼성제트청소기와 마사지건도 할인중이었습니다.

마사지기 사용할 수 있게 전시돼어있었는데

오늘 바빠서 빠르게 장만 보고왔어요!

 

초코릿이나 껌같은 것도 할인중인게 좀 있었어요~

 

 

 

 

 

껌이랑 초코렛도 할인중이었으나,

제가 사는 것들은 할인을 안하고 있었어요 아쉽아쉽 ㅋㅋ ..

 

그리고 오늘은 크리넥스 비말 마스크를 샀습니다.

저는 등하원할 때 이거 쓰고다니는데,

제일 편한 것 같오요.

옆에 마스크가 할인중이었어요.

다른 마스크 사진은 못찍었는데, 웰킵스 사자와 토끼 마스크

그리고 크리넥스 4단 마스크가 있었어요.

 

 

초코스틱 빼뺴로 맥스봉 도 할인중이었습니다아아아

과자는 아무래도 코스트코보다는...

트레이더스가 제 스타일이예요 ㅋㅋㅋ

담주는 트레이더스를 좀 가보려구용

 

 

요즘 이렇게 간편식품들이 참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비비고 제품들이 지난달부터 참 쭈욱 할인중이예요.

이번주는

쿡탑 소한마리국밥

비비고 소고기미역국

비비고 소고기장터국

비비고 설렁탕이

할인중입니다.

먹어본건 설렁탕인데, 괜찮았오요!

그리고 동네언니가 부탁한 김부각입니다~ 맛있나봐용

 

 

지난주부터

스팸이 할인중이고,

동원참치와 양조간장도 할인중입니다!

 

그리고 폰타나 크림소스와

상하키친 양송이크림스프도 할인중이예요.

그리고 바닐라코가 있었어요~

바닐라코 제품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구경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리리코스 콜라겐 쿠션도 할인중이예요. ~

 

음료는 석류즙(마스크 있는 쪽 근처에 파는)이 할인중이었고

마시는 오트밀 그리고 삼육두유 B 도 할인중입니다.

두유는 싼 것 같오요

차전자피 분말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는데에

요건 안먹어봤어요

그리고 집에 라면 떨어져서 신라면 한박스 샀어요.

6월 6일까지인게 있고 6월 중순까지 유통기한인게 있어서

유통기간 좀 더 긴 걸로 샀어요. 30개 들어있고

18890원입니다. 개 당 약 600원 대예용

 

 

냉동식품도 할인중인게 많아요옹

필라델피아 큐브치즈도 할인중이고,

감자만두

컬크랜드 틸라피아도 할인중입니다.

 

하림치킨너겟

풀무원 황금밥알 ( 이거 맛나용)

비비고 언양식 바싹 불고기 ( 맛나용 ㅋㅋ)

도 할인중입니다~

그리고~~ 드디어 만난 미니 프렌치롤

미니 프렌치롤

안뇽! 1봉지에 6190원이고 24개가 들어있어요.

회원카드당 1개로 제한판매하고있습니다요

룰루~~

 

카프리썬 이번주는 할인중입니다,

오렌지망고 맛 아이 먹였었는데

끝에 한약맛난다고 싫어하더라구요.. 힝

그리고 코스트코 계란!

원래는 여러종류의 계란들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한종류 밖에 없었어요.

이것도 구매 제한이있었습니다.

30개에 5,290원입니다.

송도 코스트코에 원래 메추리알이 있었나..? 싶었는데요

들어와있어요~

장조림할 때 한 팩 사면 편합니당

계란한판이랑

구운란만 있어요.

그리고 한우등심이 할인중이예요.

 

고기류나 소시지 등 명절선물이 많아서,

고기들 위치가 좀 많이 바뀌었어요.

오리주물럭도 할인중입니다~

 

고기 선물세트는 냉동도 있고, 냉장육도 있어요.

 

그리고 고기고기 ~

맛있는 고기

척아이롤도 할인중입니다.

가격대가 착했어요.

 

그리고 냉장갈비살이 늘 이렇게 큰 것 만 있었는데

만원대로 작게 나온 것들도 있었어요.

다른 고기류들도 가져가기 편하게 작은팩이 나왔으면 좋겠네요오오!!

 

그리고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알쓰지만 가지고싶게 생긴... ㅋㅋㅋㅋ

명절선물로 좋은 과일선물세트들도 있었는데요.

백설 오일 혼합선물세트는 낱개로도 할인중이었어요.

자세히 보면 10개씩할 때 할인하는 것들이 있어요.

그리고 겨울왕국 내복이 할인중이었으나..

엘사언니 그려져있는 저희 아이 사이즈는 없더라구요 ㅠㅠ

울라프내복만 많이 있습니당 ㅠㅠㅠ

이것도 할인중이었어요!

그외에 지난주에 찍었던 것들!

 

 

 

 

 

지난주에 할인중인데, 이번주까지 할인하는 제품들입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오용~

이번주는 빠르게 장만 보고 온터라,

많은 사진은 없네용

이상 코스트코 1월 넷째주 할인상품 + 장보기 + 명절선물 후기였습니다!

즐겁고 안전한 주말보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