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노브랜드버거 메뉴 추천! 스퀘어원점 포장후기

맛집 카페/인천맛집

by manggolover 2020. 12. 26. 21:11

본문

노브랜드버거를 전에 먹어봤는데,

오랜만에 땡겨서

매장에서 먹기는 좀 그렇고

인천 노브랜드버거 스퀘어원 점에 들려 포장해왔습니다!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10:30 ~ 21:00

코로나로 단축운영중

인천 노브랜드버거는 연수구에는 동춘역쪽의 스퀘어원 3층에 위치하고 있고

구월점/부평점/인천계양구청점

이렇게 있습니다.

노브랜드 인천스퀘어원점

 

인천 노브랜드 버거

3층에 위치해 있고, 3층 주차장 쪽에 위치해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미리 스마트주문도 가능해요.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스퀘어원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용.

아무래도 오늘 1000명이 넘다보니, 다들 조심하시는 것 같오요

저희도 한명만 나가서 빠르게 포장하고 바로 돌아왔습니다.

인천 노브랜드 

 

노브랜드메뉴

코로나로 인해서 단축영업을 하고있어요.

저희는

NBB시그니처세트와

메가바이트세트를 주문하였어요.

NBB시그니처버거는 미트패티 + 치즈 +토마토+ 양상추 있는 제일 인기있는 메뉴예요.

패티는 한장입니다.

두장인것도 있는데 그건 NBB어메이징입니다.

메가바이트는 바삭한 해쉬브라운이 가운데에 하나 더 껴있어서

먹는데 바삭한 식감이 납니댜아

 

음료는 셀프였어요!

그리고 직원들과의 접촉을 줄이기 위해서

주문표는 버리는 곳이 있고, 바로 픽업해서 올 수 있습니다.

방역에 굉장히 신경쓴 모습이었어요.

꼬맹이는 맥도날드 해피밀매니아여서

오면서 하나 더 사왔습니당. 드라이브스루 알럽 ㅋㅋㅋ

버거 두개 세트에 만원정도였오요!

이음카드도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노브랜드 버거 좋아하는데

신랑이 먹기엔 조금 부족하다고 했어요.

그래서 다음에 그는 버거세트 + 버거 이렇게 시켜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노브랜드 버거

감튀는 두툽한 감튀입니다.

시그니쳐와 메가바이트를 구분하기 위해

포장지에 S 와 M 이 적혀있어요~

노브랜드 버거

 

노브랜드 버거

개인적으로 토마토가 느므 작은게 들어있어서 아쉬웠고

그외에 아쉬운건 없었어요

노브랜드버거는 패티가 상대적으로 두툼해서 좋아요 ㅋㅋ

 

그 전에 NBB시그니쳐 버거는 먹어봤는데

이번에 메가바이트가 신랑입맛에 더 맞다고 했어요

해쉬브라운 좋아하시고 바삭한 식감있는걸 선호하신다면

메가바이트 추천드려요!

이렇게 해쉬브라운 큰게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해피밀 먹은 친구는

장난감에 신났었어요.

본격적으로 집콕이 시작된 것 같은뒈에에.

포장과 배달 없으면 어찌 살았나 싶어요? ㅋㅋㅋㅋ

안전한 한주돼시길 바라며

주말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노브랜드버거 처음 드실 때 좀 깔끔하고, 담백한 기본적인 버거를 좋아하시면

NBB시그니쳐

해쉬브라운과 바삭함을 좋아하시면

메가바이트를 추천드려욧!

다른 메뉴도 다음에 또 먹어보려구요옹~

#인천노브랜드버거 #스퀘어원노브랜드버거 #NBB시그니처 #메가바이트 #노브랜드버거추천

#노브랜드버거메뉴 #노브랜드버거 #노브랜드버거가격 #내돈내산 #노브랜드버거추천상품

#노브랜드버거인천스퀘어원 #스퀘어원버거 #인천버거 #연수구버거 #노브랜드버거후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