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이비스 엠버서더 리옹홀 조카돌잔치 !

일상

by manggolover 2023. 5. 31. 11:26

본문

수원 이비스 엠버서더 리옹홀에서

둘째 조카 돌잔치를 하게되어 

방문해보았어요! 

 

 

지하주차장이 지하6층까지 있는데

좀 일찍 도착했는데도 쭈욱 아래로 내려가야되더라구요. 

투숙객과 하객들이 같이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 같았어요~ 

엘베가 2개라 

예식이나 잔치가 많은 주말에는 조금 여유롭게 와서 

주차하고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오요~ 

(저흰 일욜이라서 크게 북적거리진 않았었어요~)

 

 

저희는 6층 리옹 3홀로 향했어요~ 

엘레베이터 앞에 이렇게 

표시 되어있으니

찾기 편하더라구요~ 

 

 

 

돌잔치 주인공은 사진찍으러 갔고 ~~ ㅋㅋ

좀 한적한 상태의 홀을 만났습니다~ 

홀 안에 뷔페가 쫘악 있었는데 

가지수도 많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돌상도 예쁘고~ 

 

 

바로 옆에 수유실겸 아이 쉬는 공간이 있었는데~

여기가 넓어서 이용하기 편하더라구요~ 

 

 

소규모로 진행되는 돌잔치~ 

음식뜨면서도 돌잔치 진행하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돌잔치 특성상 먹다가 아이 컨디션 좋으면 진행되는데~ 

사진도 많이 찍고 돌잔치도 잘 진행되었었네요~ 

 

 

상세팅도 예쁘게 되어있어요~ 

소규모돌잔치인데도 제대로 꾸며진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가족들은 주차도 넉넉하게 지원해주시더라구요. 

 

이상 수원 이비스엠버서더 돌잔치 ~ 조카의 예쁜  돌잔치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